[인터넷마케팅] 티켓링크 사례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9.22 / 2019.12.24
  • 28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회사개요
2. 환경분석
3. 매출규모
4. 마케팅믹스(4P)
5. STP전략
6. 티켓링크의 CRM
7. 사례분석 마무리 및 결론
본문내용
산업소개
인터넷을 이용한 중개 산업 분야 중 공연 예매 서비스
랭키 닷컴의 전체 661개 산업 카테고리 중
상위권(64번째)에 속하는 분류
-이 분야의 사이트 수가 16개뿐이라는 점을 감안한다면
상대적으로 높은 점유율
맥스 무비, 티켓링크, 티켓 파크의 3강 체제 형성
-세 회사가 시장의 90%의 점유율을 차지하는
과점현상이 두드러짐.
-티켓 예약 분야의 시장은 당분간
과점상태가 지속, 강화될 것으로 추정됨.
21세기의 트랜드 문화 사업
단일 상품이 아닌 여러 상품의 취급
경제적, 정치적, 사회적, 기술적, 문화적 수준의 향상으로 인한 발전 가능성
온라인 예매분야의 선도적 역할
국내 최대의 토탈 온라인 티켓팅서비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그저 그렇다는..하지만 나름 최선을 다햇겟죠?
  • han***
    (2010.10.30 22:50:00)
회원 추천자료
  • [관광정보론] 특1급 호텔의 인터넷홈페이지현황 분석
  • 마케팅 요소로는 도메인의 인지와 브랜드 인지 확대 노력, 서비스와 관련한 제휴 전략, 고객 데이터베이스의 구축, 입소문 마케팅, 시작페이지와 즐겨찾기 설정 기능, 타겟 마케팅, 웹로그 분석 마케팅, 검색엔진 프로모션, 회원가입 이벤트, 배너 및 링크 제공, 콘텐츠 유료화, 유료 회원제, 이메일 마케팅, 구매 이력에 따른 차별화 등이 있다. 현재 호텔업계는 새로운 고객을 유치함과 동시에 효율적인 경영을 통하여 경쟁력을 높여줄 방안으로 인터넷

  • [티켓팅사이트분석] 티켓링크와 맥스무비 분석
  • 인터넷을 통한 온라인 예매가 간단한 동작(마우스 클릭)을 통해 실시간으로 예매를 시행, 예매 현황을 확인할 수 있는 것에 비하면 편의성이 떨어진다. 따라서 우리는 이렇게 온라인 예매가 행해지는 인터넷 시대의 도래 및 여가선용, 문화생활의 대중화를 맞이한 현 시점에서 우리의 생활에 깊숙하게 자리 잡고 있는 티켓팅 사이트에 관하여 면밀히 분석해 볼 필요성이 있다. 사례 분석의 대상은 티켓링크, 맥스무비 - 국내 티켓팅 사이트의 대표주자

  • [졸업][전자상거래]인터넷 마케팅 전략과 사례 연구
  • < 목차 >Ⅰ. 서 론 1. 연구배경 및 목적2. 연구방법Ⅱ. 이론적 배경1. 인터넷마케팅의 정의와 특성1. 인터넷마케팅의 등장배경2. 인터넷마케팅의 정의와 가치3. 인터넷마케팅의 특성2. 인터넷마케팅의 전략2.1 인터넷마케팅 전략의 유형1) 제품전략 2) 가격전략3) 유통전략4) 촉진전략Ⅲ. 사례연구1. 국내 사례 1. 한솔 CS클럽2. 인터파크3. 사례 기업의 비교 및 분석2. 국외 사례2.1 아마존2.2 소니2.3 사례 기업의 비교 및 분석Ⅳ. 결 론1. 연구결과

  • [마케팅전략]인터넷 경매 사례 이베이(ebay) 분석
  • 분석은 또한 수집품의 다양성에 대한 욕구가 커짐에 따라 새로운 범주를 추가하는 등 품목을 바꾸는 데도 중요한 자료로 작용한다. 지금은 범주가 1천여종에 이른다.④단순성eBay의 경매꾼들은 일견 최첨단을 달리는 듯 보이지만 실제로는 기술에 익숙하지 못한 사람들이다. 따라서 eBay의 웹사이트는 인터넷에 능숙하지 못한 개인도 간단하게 들어와 이용할 수 있도록 단순하게 유지되고 있다. 그렇다고 eBay의 내부장치가 정교하지 못하다는 얘기는 아

  • [조직행동] 여성의 리더십과 여성CEO
  • . 3) 3F시대: Female(여성) Feeling(감성) Fiction(상상력) 4) 21세기가 요하는 거미집식 사고와 여성성 3. 여성 특유의 장점과 결합되는 사업 분야 1) e비즈니스 2) 출판업계 4. 여성들이 넘어야 할 장벽 1) 남녀에 대한 고정관념 2) 기업의 술 문화 3) 혈연과 지연 등에 바탕을 둔 남성적 네트워크의 벽 4) 육아문제 5. 여성이라는 장점을 살려서 성공한 여성 CEO (사례) 1) 티켓링크(www.ticketlink.co.kr)의 우성화 사장 2) 여우닷컴(www.yeowoo.com)의 김미희사장 III. 결론 마치며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