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정보] Harrahs Entertainment의 Loyalty System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9.22 / 2019.12.24
  • 2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Case Summary

CDW의 Loyalty System

Harrah’s Entertainment의 Loyalty System

Loyalty

Case Study Questions
본문내용
CDW Computer Centers, Inc
소개
컴퓨터 카탈로그 업체.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소모품 판매.
1984년 home-base business 로 시작됨.
회사 본부 : Vernon Hills, IL
현재 종업원수 : 약 4,350명
Fortune No.343
CEO : John A. Edwardson

Walker Information’s SmartLoyalty :  고객의 견해와 태도를 이해하기 위해 Customer Loyalty Data에 대한 조사와 개인의 반응을 조사해주는 로열티관리시스템이다. 개인의 취향에 따라 선택된 정보를 통해 고객의 세분화를 도와준다. 특히, Web-based 조사방식을 통해 좀 더 편리하고, 실시간으로 정보를 제공한다.

* One-on-one customer relationship
(one to one marketing)
원투원 마케팅은 고객관리 기법에 데이터베이스마케팅 원리와 심리 마케팅 기법을 응용한 것으로 기업이나 조직이 고객과의 1대1관계에서 차별성, 신뢰성, 비밀성을 유지하면서 고객을 특화시키는 마케팅 기법이다.
CDW는 높은 수준으로 교육된 Account manager 를 통해 고객 개인 상황의 문제를 빨리 파악하고 해결해주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제공하는 서비스 :
전화를 통한 구매, 개인화된
CDW@work extranet, 유동성 있는
금융 문제 해결, 전화와 온라인을 통
한 최고기술자의 기술지원 등.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로열티프로그램 loyalty program 성공사례(국외)
  • 정보가 무엇보다 중요한 마케팅 정보가 되었다.4. Loyalty Program (성공사례)- Harrahs 카지노- 회사소개 : 하라스 엔터테인먼트 그룹은 70년 전 미국 네바다 주의 레노 지역에서 시작되어 우수한 경영시스템과 고객을 먼저 생각하는 서비스로 꾸준히 발전을 이뤄 현재는 미국 전역에 약 40여개의 체인을 둔 세계에서 가장 큰 특급 카지노 체인그룹이다.-하라스 호텔 ( Harrahs )1973년 오픈할 때에는 Holiday Inn 의 이름으로 운영되다가, 1992년 Harrahs Entertainment Inc.

  • [기업분석]SK텔레콤 기업조사
  • 정보통신부에서 실시하는 통화품질 측정에서 2회 연속 1위 차지-각종 기관에서 실시하는 소비자 만족도 조사를 통해서도 1위 차지SKMS란?실제 회사 경영을 바탕으로 기업경영에 꼭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부분만을 골라내어 이에 관한 SK인들의 합의를 도출하여 얻어낸 경영관리 체계SKMS 정립의 필요성SKtelecom의 SKMS(SK Management System)- 다양성 속에서 모두를 만족시킬 수 있는 결론을 이끌어 내기 위해서는 여과역할이 필요- 기업은 이윤극대화에 목표

  • [기업마케팅전략사례] CJ홈쇼핑의 유통전략
  • 경영의 사업부제 조기 정착3. CJ홈쇼핑의 사업부 구성TV홈쇼핑 (TV Home Shopping) 국내 최초의 TV홈쇼핑社인 CJ홈쇼핑은 개국원년인 95년부터 24시간 종일 방송을 실시, 시간과 공간에 구애 받지 않는 신개념 쇼핑문화를 선도해 왔다. CJ홈쇼핑은 TV를 통하여 상품정보를 전달하고 전국 무료 주문전화(080-900-3939)를 통해 고객께서 상품을 주문하시면 원하시는 시간에, 원하시는 곳에서 제품을 받아볼 수 있다. 특히 업계 최초로 30일 취소반품 서비스를 실시,

  • [국제마케팅] 브랜드 확장 전략으로 호텔산업의 다각화를 추진하는 메리어트 호텔
  • 경영상 재정상에 부담을 증가시키는 요인이다. 하지만 이 호텔은 2000년 9월 1일 현대식 건물로 설립되어서 외부 건물자체와 내부 시설물들이 노후화와 진부화가 되지 않고 있으며 현대적인 건물이라는 것이다. 이것은 앞으로 몇 년간은 이러한 것에 대한 비용을 투자하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경쟁업체에 노후화와 진부화 예방을 위해 비용을 부담할 때 이 호텔은 다른 부분에 투자하고 좀더 매력적인 호텔로 발전할 수 있기 때문에 경쟁업체보다는 재정

  • [경영정보시스템] 롯데마트 ISP 수립
  • 경영 및 정보화 전략 분석1) 4P전략 분석롯데마트의 제품전략은 자체브랜드를 통한 가격 경쟁력의 확보이다. 롯데마트 자체브랜드인 와이즐렉, 위드원 상품은 제조업체와 직거래를 통해 원가를 대폭 절감하고 유명브랜드 상품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제품을 소비자들에게 공급하고 있다. 가격전략에 있어서는 최저가격 마일리지 보상제를 들 수 있는데 구입한 상품의 가격이 타 할인점의 가격보다 비쌀 경우 마일리지 포인트 3000점을 즉시 적립해 주는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