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정보] Harrahs Entertainment의 Loyalty System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9.22 / 2019.12.24
- 21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Case Summary
CDW의 Loyalty System
Harrah’s Entertainment의 Loyalty System
Loyalty
Case Study Questions
- 본문내용
-
CDW Computer Centers, Inc
소개
컴퓨터 카탈로그 업체.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소모품 판매.
1984년 home-base business 로 시작됨.
회사 본부 : Vernon Hills, IL
현재 종업원수 : 약 4,350명
Fortune No.343
CEO : John A. Edwardson
Walker Information’s SmartLoyalty : 고객의 견해와 태도를 이해하기 위해 Customer Loyalty Data에 대한 조사와 개인의 반응을 조사해주는 로열티관리시스템이다. 개인의 취향에 따라 선택된 정보를 통해 고객의 세분화를 도와준다. 특히, Web-based 조사방식을 통해 좀 더 편리하고, 실시간으로 정보를 제공한다.
* One-on-one customer relationship
(one to one marketing)
원투원 마케팅은 고객관리 기법에 데이터베이스마케팅 원리와 심리 마케팅 기법을 응용한 것으로 기업이나 조직이 고객과의 1대1관계에서 차별성, 신뢰성, 비밀성을 유지하면서 고객을 특화시키는 마케팅 기법이다.
CDW는 높은 수준으로 교육된 Account manager 를 통해 고객 개인 상황의 문제를 빨리 파악하고 해결해주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제공하는 서비스 :
전화를 통한 구매, 개인화된
CDW@work extranet, 유동성 있는
금융 문제 해결, 전화와 온라인을 통
한 최고기술자의 기술지원 등.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기업윤리] 회계윤리의 개념 및 사례
- 핵심역량개발의 성공전략
- A+ 마이클 포터 교수의 산업경쟁도 분석모델(5-forces model)을 적용하여 현재 우리나라 자동차 산업의 경쟁도(매력도)를 자동차 제조업체 입장에서 분석해 보시오
- 레고 LEGO 기업분석과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레고 향후 마케팅전략 제시 PPT
- [경영정보] SNS(Social Network Service)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시장분석, 활용 기업사례, 문제점과 나아갈 방향
- [금융기관론] 다이아몬드 펀드실패사례
- 전수환경영학 요점정리/공사공단/공기업/전공필기/통합전공/경영학/경영요점정리
- 인터넷비지니스모델(이비즈니스모델, E-biz모델)의 유형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국제경영] 마텔(Mattel)의 성공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