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광고 -지상파 DMB 광고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9.22 / 2019.12.24
- 3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디지털 광고
2. DMB광고
(1) DMB광고의 정의 및 특징
(2) DMB광고의 기술
3. DMB광고의 이용현황
4. DMB광고의 정책
5. 심층 분석 및 결론
(1) SWOT분석
(2) 지상파 vs. 위성 비교
(3) 개선방향
- 본문내용
-
디지털 광고의 특징
다양한 위치와 경로를 통해 시청자에게 접근이 가능
기존의 방송광고보다 훨씬 다양한 유형의 광고가 가능
디지털 광고의 종류
1) 전자프로그램 안내 배너광고 – Banner on EPG
2) 전자프로그램 안내 동영상 광고 – CM on EPG
3) 방송프로그램 안내 배너광고 – Banner on Station Break
4) 프로그램 연동광고 – CIP(CM In Program)
5) 광고 연동광고 – CIC(CM In CM)
6) 데이터 채널 광고
7) 타깃 선택형 쌍방향광고 – STS
8) E-Coupon 연계광고
9) 쌍방향 통신형 광고(Communication CM)
지상파DMB 광고의 특징
1) DMB의 특징
① 이동형매체
– 현대인의 라이프 스타일에 적합
② 사용자에게 최적화된 매체
③ 상호작용성에 기반한 양방향 서비스
④ 정보격차 해소에 기여
⑤ 콘텐츠의 경쟁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