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마케팅] G마켓의 서비스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9.22 / 2019.12.24
  • 2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Ec와 E-marketplace
G마켓 소개
G마켓의 서비스
-STP
-G마켓의 핵심 역량
-7P
-SWOT분석
G마켓과 옥션의 비교
시사점 및 개선방향
본문내용
E-marketplace 란?
- 온라인 상의 자유시장 공간
접근 용이성
가격경쟁력
C2C 서비스
고정고객 확보시 매출 ↑
시간과비용 절감 효과

오프마켓의 거래액은 지난해 3조원 전체 온라인 소핑몰 거래액의 32%
시장의 확대 및 활성화+ 인터넷쇼핑 저렴한 가격 물건구입의 소비행태

2006년에는 대형 유통업체들이 오픈마켓 시장에 진입
-경쟁구도가 더욱 치열 수익다각화를 위한 다양한 전략 모색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G마켓,온라인마케팅사례조사,오픈마켓,옥션,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분석기업의 환경분석1. 11번가경쟁자 분석2. N샵3. 경쟁우위경쟁사 분석기업의 환경분석1. 11번가경쟁자 분석2. N샵SK플래닛 계열사ㆍ적극적인 프로모션ㆍ다양한 혜택 제공ㆍ반값 마케팅ㆍ영문쇼핑몰 11Street 오픈3. 경쟁우위경쟁사 분석기업의 환경분석경쟁자 분석ㆍ포털사이트의 높은 접근성ㆍ체크아웃 서비스ㆍ픽N톡1. 11번가2. N샵경쟁우위3. 경쟁우위G마켓의 경쟁우위기업의 환경분석G마켓의 경쟁우위G마켓 해외봉사단G스탬프eb

  • 오픈마켓,온라인마케팅사례,지마켓성공사례,G마켓,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G마켓-택배사 제휴 통한 배송/교환/환불 시행 어려움U Market?현지의 개인용 영업 택시를 주목배송UMarket1) 개인 소유의 차: 택시 영업2) 다양한 지역의 많은 분포3) 경쟁 치열, 흥정 요금 체계: 지속적인 수입원으로 한계1) 키예프 택시요금 = 지방의 2배2) 키예프: 비교적 배송시스템 발달3) 지방 중심 운영개인 영업 택시 이용1) 택시 영업+물류 배송 :동시에 가능2) 고정적 부가 수입 발생1) 배송료의 일부: 대리 택배 영업 기사에게2) 70% 선결제 30% 택시기

  • [마케팅] G마켓(지마켓) 마케팅 분석, 성공요인
  • G마켓 내부 환경 분석우리들의 목표는 2등이 아니다. 옥션을 누르고 업계 1위를 차지하는 것이다.3.내부분석(G마켓의 핵심역량) 3.내부분석(현황)전체사이트 순위오픈마켓 순위3.내부분석(G마켓의 성장)일일평균 방문자수비교– 2005년 2008년3.내부분석(G마켓의 현황)하루 주문량 : 15만건제휴마케팅 : 100여개 중소기업들에게 온라인 시장 제공목표 향후 1000개 중소기업과 제휴기본 수익 : 판매 수수료 : 12%, 컴퓨터/가전제품은 8% 부가서비스 수익 :

  • G마켓 GMARKET 전략 분석
  • 분석 - 옥션2.3. G마켓의 고객(방문자) 추이 분석2.4. G마켓의 서비스 분석2.5. G마켓의 SWOT 분석2.6. G마켓의 4P Mix 분석2.7. G마켓의 4C 전략3. G마켓의 성공전략3.1. 가격 경쟁력을 위한 낮은 수수료3.2. 판매자 중심의 판매시스템, 미니샵 개설3.3. 이효리 효과? ^^ - 스타샵 운영3.4. 일대일 흥정하기 시스템3.5. 휴먼웨어 중심의 쌍방향 커뮤니케이션 - 의사결정 절차를 간소화3.6. 명확한 차별화 전략 : 톡톡 튀는 서비스 도입3.7. 트윈슈머 마케팅 전략3.8. 소

  • AUCTION 옥션 마케팅 전략분석과 옥션 E비지니스전략과 옥션 성공요인분석과 미래전망
  • G마켓업계최초 월 거래액 3천억 원 돌파2008년 연간 거래규모 4조원 육박각종 소비자 조사전자상거래 부분 최고의 기업 G마켓은 항상 전자상거래 시장을 리딩해 온 최고의 오픈 마켓.● G마켓 SWOT분석➀ 강점 : 첫째, 구매자 만족률이 일반 종합쇼핑몰 수준으로 높다. 둘째, 회원수중 실제로 사용하고 있는 사용자 수가 많다.(반대로 옥션의 경우는 1명의 판매자가 여러개의 아이디를 보유하고 있다.) 셋째, 먼저 실시하는 마케팅과 서비스가 많아 구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