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카스 홈페이지, 광고 칼럼 中>“대기업이라면 생산직도 좋다”대졸 예정자 76% 밝혀대기업 생산직에 입사하고 싶은 가장 큰 요인으로는 42.0%가 ‘높은 연봉’을 꼽았고박카스 광고, 대한민국 대상감 ?팔리지 않는 광고가 마케팅을 죽이고 있다!!- Sergio Zyman-팔리지 않는 광고는 과감히잊으십시오!!앞으로는 팔리는 광고를 만들겠습니다!!‘팔리는 광고’ 생각해보기 팔리는 광고를 만들려면 무엇이 필요합니까?소
박카스의 기존 철학 기존 유지젊은 세대에게 소구할 수 있는 이미지 형성을 통해 프로모션박카스의 1위 고수를 위한 전략 제안 마케팅 목표궁극적으로 매출증대에 기여,확고한 1위 확립새로운 이미지 부여브랜드 선호도 증가적극적인 프로모션새로운 이미지 형성음용빈도 증가BRAND SWITCHING유도커뮤니케이션 Target20~30대 남녀몸생각을 시작하는 나이탄산음료 대신 기능성 음료 구매시작박카스를 과거의 브랜드로 생각하는 경향 뉴브랜드
마케팅의 주역인 젊은 층(Young Generation)!사실 그들은 미래의 고객만이 아니라 많은 제품군에서 현재 마케팅을 선도하는 계층이기도 하다. 조사에 의하면 박카스 또한 이들에 의해 소비되는 비중이 결코 작다고는 할 수 없는 수준이다. 하지만 아직은 충분하지는 못한 것 마저 사실이다. 매출액에서 차지하는 절대 비중이 미흡하고 특히 그들에 대한 커뮤니케이션 노력이 부족하여 이미지적 측면은 다른 어떤 부분에 비해서 턱없이 미약하다고 밖에 말
박카스는 이로써 광범위한 위상을 강화하는 강력한 브랜드자산(Brand Equity)을 확보하게 된다.TV광고의 큰 효과와 더불어 피로회복제 중 우리 마음속에 여전히 1위를 지키고 있는 박카스. 박카스는 우리의 일상이며 공감이다. 박카스는 우리의 에너지다. 결론감사합니다21963년 드링크제로 재발매한 후 과감한 마케팅 전략으로 1964년 이후 드링크제 시장에서 1위를 차지하게 되었다. 박카스는 오랜기간동안 전국민에게 사랑 받고 있는 의약품이면서,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