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박카스 마케팅커뮤니케이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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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제품과 기업
1. 제품선정배경
2. 기업사명
3. 기업의 목표

마케팅계획
1. SWOT 분석
2. 마케팅목표
3. STP
4. 마케팅믹스 전략

광고전략
1. 광고목표
2. 광고메시지
3. 제작 광고
본문내용
Product is…
제품의 변천사
1961년 박카스 – 정으로 제품 출시 →앰플형 → 박카스 – D (드링크) → 박카스 – F → 현재의 박카스 – D (Double)

Reason of choice
40 여 년 동안 세워진 박카스 신화, 국민 식품 박카스

BUT, 비타500과 웰빙의 트렌드로 박카스는 상대적으로 급격이 매출이 하락.

따라서, 박카스가 새롭게 나아가야 할 방향을 제시 !


Company is…
상장된 제약사 중 1위를 기록하고 있는 국내 최대의 제약회사
제약 이외에도 의료 기기와 진단과 생활 건강 등 여러 분야에서 기업의 사명 실천

기업 사명

기업 목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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