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마케팅] 구글(Google)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9.22 / 2019.12.24
  • 3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3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기업 일반

2.브랜드 비젼

3.브랜드 마케팅

4.브랜드 성과측정

5.브랜드 확장 및 성장

6.결론
참고문헌
■ 간행물/단행본
이정배(2005), 구글열풍다시보기, LG경제연구원
마이크로소프트웨어, 2005년 10월호
마이크로소프트웨어, 2005년 10월호
신종칠 외(2004), 신경제시대의 코틀러 마케팅, 시그마프레스
존바텔(2005), 검색으로 세상을 바꾼 구글 스토리, 랜덤하우스 중앙
데이비드 A.바이스(2006) 구글 성공신화의 빌밀, 황금부엉이

■ 온라인 사이트
구글 (www.google.co.kr)
네이버 (www.naver.com)
랭키 (www.ranky.com)
야후 코리아 (kr.yahoo.com)
엠파스 (www.empas.com)
다음(www.daum.net)
인터넷 통계정보 검색시스템 (isis.nic.or.kr)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글로벌마케팅] 글로벌기업 국제기업 구글 Google 핵심역량, 기업전략 기업성공사례 성공요인분석 글로벌전략 글로벌경영 마케팅 분석(ppt)
  • 글로벌마케팅, 글로벌기업 사례 분석구글 기업분석 및 성공요인 분석공상영화, SF영화에서만 종종 볼 수 있었던 가상안경, 인터넷안경이 현실에서 개발이 되어 상용화 되면서 큰 이슈가 되고 있다.바로 구글에서 개발한 구글 글라스이다. 안경과 비슷하게 생겼지만, 기능을 알게되면 정말 놀라운 최첨단 기술이 담겨져있다.음성인식 기능이 있어 말로 명령을 내리게 되면 작은 화면에 명령을 내린 실행 결과물을 그래도 화면을 통해 보여준다. 이처럼

  • 구글,네이버,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확립)3단계 브랜드 체험의 설계4단계고객과의 접점의 체계화5단계지속적 체험을 위한 기회4. 구글 & 네이버 5단계 적용 사례검색엔진 사용 비율 in Korea1단계 고객의 체험 세계 분석적용 사례2단계체험적 기반의 확립 적용 사례3단계브랜드 체험의 디자인 적용 사례4단계고객 인터페이스의 구조화 적용 사례5단계지속적 체험을 위한 기획 적용 사례Google 어플리케이션(아이폰)네이버 어플리케이션(아이폰)감사합니다.질문 받겠습니다.

  • CRM,구글,네이버,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Schmitt가 개발한 고객체험 관리 5개의 단계를 구글과 네이버에 적용하여 사례를 들어 비교 설명하시오.목 차 Ⅰ. 왜 CRM을넘어 CEM으로인가Ⅱ. Bernd H.Schmitt는 어떤 사람인가Ⅲ. 고객체험 관리 5단계Ⅳ. Google VS NAVER Ⅴ. 구글과 네이버의 고객체험관리 5단계 적용 사례Ⅵ. 참고문헌Ⅰ. 왜 CRM을넘어 CEM으로인가소비자의 힘은 막강해졌으며 이와 더불어 기업에서는 경영과 혁신의 필요성을 느끼고 고객가치창출의 목표를 달성해야 하는 난관에 부딫쳤다.

  • [구글 마케팅전략 사례] Google 구글 기업분석과 성공요인및 구글 마케팅 SWOT*STP*4P전략*경영전략분석과 구글 향후전략방안과 느낀점
  • 구글 경영,마케팅 케이스연구INDEX1. Google 구글 기업소개2. Google 구글의 주요수익모델3. 구글 기업현황4. 구글 기업환경분석5. 구글의 성공요인6. 구글의 경영전략(1) 빅데이터 활용 경영전략(2) 환경윤리 경영전략(3) 서비스경영 전략7. 구글 SWOT분석8. 구글 STP전략 분석(1) 시장세분화 (Segmentation) (2) 목표시장설정 (Targeting)(3) 포지셔닝 (Positioning)9. 구글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10. 구글 향후전략 제안11. 결론 및 느낀점

  • Mnet의 통합마케팅전략[Mnet Integrated marketing strategy]
  • 브랜드 위상제고음악적 심도와 열정이 더 느껴지는 음악채널로서의 전문성강화Mnet 채널의 Identity 재정립브랜드 비전JapanMnet Japan ChinaLive PerformancesUSMnet USAsiaNorth AmericaThailandM network (예정)VietnamM network (예정)Mnet Global Footprints공격적인 글로벌 채널 론칭을 통해 “아시아 No.1 음악 채널”의 입지 제고 및 글로벌 브랜드 파워 강화강력한 브랜드 파워로 개별 콘텐츠를 리딩하는 Google의 똑똑한 마케팅! 성공사례 분석 - 구글“소비자는 제품을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