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마케팅사례] 싸이월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9.22 / 2019.12.24
  • 1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싸이월드 탄생 배경

2. 비지니스 모델 창출 과정

3. 싸이월드 비전과 조직

4. 싸이월드 성공요인

5. 싸이월드의 As-is 분석

6. 향후 성장을 위한 주요 이슈

7. 사례연구에 따른 교훈
본문내용
5. 싸이월드의 As-is 분석

▣ SWOT 분석
- Strength : 인맥기반의 높은 충성도
유무선포탈/커뮤니케이션간 시너지
- Weakness : 사생활 침해 위험
- Opportunity : 유무선 포털 Nate와의 시너지, 글로벌화
- Threat : Daum, NHN 등 경쟁사의 신규 서비스 오픈
기업, 대학 등의 싸이월드 접속 차단

▣ 경쟁우위 분석
- 인맥 기반의 커뮤니티
- 네이트닷컴과의 유·무선 연동 서비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인터넷마케팅] 싸이월드 성공사례
  • 싸이월드 성공사례 분석목차1. 싸이월드 선정이유와 분석목적2. 싸이월드 소개3. 싸이월드 기업사명4. 싸이월드 용어 설명5. 환경분석6. SWOT 분석7. 5C분석8. STP분석9. 경쟁사분석10. 싸이월드 성공요인11. 결론싸이월드의 성공요인 분석Ⅰ. 싸이월드 선정이유와 분석목적요즘 인터넷상에서는 개인들의 미니홈피가 인기이다. 인기가 폭발하다보니 포털업체들이 너도나도 뛰어들어 가입자 확보경쟁도 치열해졌다. 이와 같은 미니홈피 신드롬의

  • 마케팅원론,싸이월드,인터넷마케팅,온라인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마케팅원론 - 싸이월드의 인터넷 마케팅 1. 기업소개- 싸이월드란?- 회사개요- 연혁- 싸이월드 선정 이유 2. 싸이월드 서비스- 미니홈피 - 클럽 / 타운- 페이퍼 / 선물가게 / 메신저3. 싸이월드를 이용한 마케팅- 버즈마케팅 - 제휴 업체와의 연계4. SWOT 분석- Strength- Weakness- Opportunity- Threat 싸이월드란?- Cyber + World 의 합성어 : ‘사이버 속의 또 다른 거대한 세상’을 의미중의적으로 사이좋은 사람들의 사이버 세상‘의미 - 인터넷

  • 인터넷마케팅(INTERNET MARKETING)에 대해서
  • 인터넷 마케팅 전략의 수립 -96.1 마케팅목표의 결정 96.2 인터넷시장의 세분화 96.3 표적시장 선정 10-사례-아이럭서리 (각종 명품할인에서 명품 브랜드별 동호회까지) -116.4 사이트 포지셔닝의 개발 -12-사례-싸이월드의 재기 -13 6.5 인터넷 마케팅믹스 프로그램의 개발 -

  • [감성마케팅 감동마케팅] 마케팅전략 - 감성, 감동마케팅 전략 및 기업 마케팅 성공사례 분석
  • 마케팅3. 감성마케팅 성공요소4. 감성마케팅 성공 사례 분석 - OFFLINE(1) 해외사례 - 스타벅스 (2) 국내사례 – 올림푸스(3) 그 밖에 오프라인 국내 사례 – 아이리버, 엑스켄버스, 바나나우유 등5. 감성마케팅 성공 사례 분석 - ONLINE(1) 인터넷 비즈니스 (마케팅의 흐름)(2) 성공사례 : MGAME 온라인 게임 천상지애(3) 성공사례 : 태평양 라네즈 ( 전지현의 백만불짜리 몸매 만들기 )(4) 성공사례 : 싸이월드 ( 관계형성을 통한 감성마케팅 전략 )6. 기타 마케팅

  • (마케팅)네이트온(Nate ON)의 성공전략 및 요인
  • 사례는 메신저시장과 그의 역할을 올바르게 이해한 뒤 네이트 온이 메신저 시장의 최고가 되기 위해 어떠한 노력을 기울여왔는지를 분석하고 성공요인을 살펴봄으로써 전략적 시사점을 발견하는데 그 목적이 있다. 제 2 장 기업 및 환경 분석제 1 절 기업 분석 및 네이트 온 소개1.SK 커뮤니케이션즈2002년 11월 출번한 SK커뮤니케이션즈는 싸이월드, 네이트, 네이트 온, 이글루스 등을 운영하는 인터넷기업으로 고객에 대한 깊은 이해를 바탕으로 고객에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