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사례] 크리스피크림도너츠 기업사례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9.22 / 2019.12.24
- 1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Intro- 크리스피 도너츠를 소개합니다
Body- 하나. 환경분석 3c (customer , competitor , company )
둘 , STP 전략분석!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셋 , SWOT 분석을 통한 Marketing Mix평가 (4Ps)
i) product
ii) price
iii) place (distribution)
iv) promotiton
Conclusion- 대안과 결론
- 본문내용
-
마케팅 전략 수립을 위한 환경분석
1) 외부 환경 분석 – 소비자와 경쟁자
1. 소비자 시장 분석(customer) -
‘트렌드’
매니아층의 형성
친구들과 오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까페형 체인점 선호
2. 경쟁사 분석 (competitor)
ㄱ.현재적 경쟁자 – 던킨도너츠, 샤니,
ㄴ.내재적 경쟁자 – 토고스
ㄷ.잠재적 경쟁자 – 샌드위치와 유기농식품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광고기획에 대한 접근방법] 광고기획의 접근틀(광고기획 유형,목표지향적기획,통합적마케팅커뮤니케이션기획)
- [서비스마케팅] 하나은행PB사례
- [글로벌경영전략] CPU산업 분석과 Intel(인텔)의 전략
- 리더십_리더십과 팔로워십의 개념을 각각 설명하고, 아래 보기와 같은 리더십과 팔로워십의 사례 중 하나를 골라 소개하면서 바람직한 리더십과 팔로워십의 상호관계 구축을 위한 자신의 견해를 쓰십시오
- 리더십_팔로워십의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고 훌륭한 리더들을 만들어 낸 성공적인
- [팀 조직] 팀조직의 의의와 특징, 기업에서 적용하고 있는 팀조직의 구조와 형태
- [인사관리] 제일기획 평가시스템
- 세계 컨테이너선의 항로
- 스파오,이랜드패션,spao,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bbq 비비큐 경영전략과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bbq SWOT분석 / bbq 향후전략 제시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