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마케팅전략] 이니스프리 20대 Brand Loyalty 제고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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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06.09.22 / 2019.12.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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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Where are we Now ?
Why are we Here ?
Where should we Go ?
How can we go There ?
본문내용
1. Where are we Now?
“사업적 판단을 내리기 전에 해야 할 가장 큰 일은
지속적으로 변화하는 기술 및 시장 등과 관련된 사실과 상황을
찾고 파악하는 것이다.”
- Alfred P.Sloan Jr. GM CEO

FGI 실시
최근 3년간 3회 이상 롯데월드 방문 경험이 있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소비자가 중요하게 여기는 5가지 요소에 대하여 다음 그룹으로 나누어 진행
Group #1 : 롯데월드 방문 경험이 있는 소비자 20명
Group #2 : 롯데월드 방문 경험이 없는 소비자 20명

안 전

방문경험이 있는 소비자는 롯데월드가 안전면에서 뒤쳐진다고 생각하지 않는 편이었다.
하지만, 사고 이후에 안전조치에 대해서 인식하지 못하고 있고, 이는 방문경험이 없는 소비자에게 구전되는 경향이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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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포트의 주제와 전혀 다른 자료가 80% 이상이나 되며, 전혀 레포트 요건도 갖추지 못한 것임. 이런 식으로 자료를 올리는 것은 사기에 해당됩니다. 레포트샾에서도 이러환 것은 걸러 내도록 해야 합니다. 책임자의 의견을 구합니다
  • joh***
    (2008.01.07 22:25: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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