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마케팅] 스타 전지현 이미지 마케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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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목 차
서론
- J.J.H Project 동기
2. 본론
- SWOT 분석
- STP 분석
- 4p
3. 결론
본문내용
J.J.H Project 동기

‘엽기적인 그녀’ 성공 이후로 주연으로 나선‘4인용 식탁’‘내 여자친구를 소개합니다’‘데이지’에서 성공을 하지 못한 전지현은 영화의 흥행 저조와 함께 배우 전지현의 한계도 이들 영화에서 드러냈다. 광고에서 축성된 N세대의 도발적인 섹시함과 역동적 이미지로 단숨에 스타덤에 올랐던 전지현은 광고에서 구축된 이미지의 견고한 성이 오히려 영화배우로서의 변신의 한계점으로 작용했다.
일부 영화에서는 광고적 이미지를 그대로 보여주는 약점도 노출했고 변화의 가능성도 보여줬지만 광고적 이미지를 넘어서지는 못했다. 이제 차기작이 드라마든 영화든 전지현이 연기자로서의 또 다른 비상을 꿈꾼다면 광고적 이미지를 파괴하며 또 다른 전지현의 이미지와 변신을 꾀해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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