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2006 국제 주류박람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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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박람회 소개
2. 국내 와인시장의 환경 및 현황
3. 각 기업의 박람회 참가이유
4. 루피노社 본국경영전략, 한국경영전략
5. 와인 통상 법규 절차
6. SWOT분석 및 전망
7. 행사 관계자 인터뷰 동영상
본문내용
#개요
 ① 명칭: SEOUL INTERNATIONAL WINE & SPIRITS EXPO 2006
 ② 기간: 2006년 5월 2일(화) ~ 2006년 5월 4일(목)
※BusinessDay : 5월 2일(화)
- 일반인은 출입이 통제되며, 수입사, 유통사, 도매업자 및 와인전문
   가에 한해서만 입장이 가능
 ③ 장소: 코엑스(COEX) 컨벤션홀
 ④ 규모: 20여개국 100여개 업체 220부스
 ⑤ 주최: 한국 주류 수입협회(KWSIA)


#박람회 구성 및 출품 품목
 
① Section Ⅰ(와인 및 관련 상품관)
 - 유명 수입 와인
 - 국내 생산 와인
 - 관련 악세서리 및 와인냉장고
 - 케이터링 제품 및 관련식품 (치즈, 햄 등)
 - 와인 전문샵, 레스토랑, Home Bar
 - 전문지 및 교육기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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