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전략론] 인터넷매체의 게임홍보에 대한 영향력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9.22 / 2019.12.24
  • 1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게임 PR의 상황 분석(문제점)

2. 공중

3. 목적 및 목표

4. 전략과 전술

5. 아웃풋 및 아웃컴

6. 성공 혹은 실패에 대한 개인적 평가

7. 새로운 문제점 도출
본문내용
상황분석
현재 게임 시장 전체 규모는
한국게임산업개발원이 펴낸 ‘2005 게임백서(2004년 기준)’에
따르면 4조3196억원에 이른다. 이중 온라인게임이
1조186억원, PC방 매 출은 1조6772억원이다. 올해 게임시장 규모는 5조원을 돌파할 전망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드라마 속 PPL과 소비자
  • 대한 PPL유형별 소비자의 인지도선호도 연구 - 건국대학교 언론홍보대학원 광고홍보학과 석사학위논문8전체광고시장에서 지상파 방송광고비의 점유율 : 2001년 40.5%에서 2008년 24.6%로 약 15% 감소뉴미디어의 등장으로 인해 전통적 광고매체인 방송의 광고 효과가 감소되어 방송광고 산업의 위기가 날로 높아지고있음최근 다양한 광고매체의 발달로 인해 소비자들은 광고를 보지 않으려는 현상(Zipping)의 심화로 기업체와 광고주들은 선호하는프로그램

  • 저가화장품업체의 성공과 발전방향(미샤를 중심으로)
  • 인터넷 몰의 성공적인 운영과, 유통과정의 효율화, 용기의 간편화를 통해서 박리다매로 큰 수익을 얻었다. 이에 따라 후발경쟁업체가 등장하고 뒤이어 포화시장이 되자 이를 타계하기 위한 중저가 화장품 시장이 만들어졌다.이에 저가화장품 브랜드 숍이 어찌하여 성공 할 수 있었는지, 가격에 대한 의문점을 풀어보고, 3차 대전 이후 화장품 시장이 어떻게 변화하고 있으며 어떤 전략으로 소비자들의 입맛을 맞춰 나가는지 알아보고자 한다.2. 본 론2.

  • [대선전략]이회창후보의 선거전략
  • 전략1) 선거전략의 전제(1) 선거운동 표적대상(2) 표적대상 별 대책(3) 선거 컨셉 (4) 전략적 포지셔닝2) 선거전략(1) 이미지 전략(2) 매체 전략5. 3개의 시나리오1) 2자구도2) 3자구도 Ⅲ. 결론Ⅰ. 서 론2002 제 16대 대통령 선거가 40일도 채 남지 않았다. 각 대선 후보와 정당들은 이제 막바지 표밭을 끌어들이기 위한 작업이 한창이다. 유권자들이 관심을 가질만한 정책과 이슈를 만들기도 하고 TV, 신문, 인터넷 등 각종 채널을 통해 후보의 홍보와 이미

  • [졸업][호텔관광]여행사 인터넷 광고 및 홍보에 관한 연구-인터넷 광고&홍보 전략을 중심으로-
  • 인터넷 여행사 광고&홍보 전략 사례 431) 온라인 여행사의 원투원 마케팅 전략 432) 온라인 서비스가 없는 여행사에 대한 경고 443) 어떤 특성을 가진 여행사만이 인터넷에서 살아남을 수 있을까? 45V. 설문조사 분석 46V. 결 론 48참고문헌 50I. 서 론인터넷 이용자수의 빠른 성장과 기술 발전으로 그 동안 정보제공과 홍보의 목적에서 머물러 있던 인터넷은 PC통신과 함께 새로운 광고매체로도 부각되기 시작하였으며 정보공유의 차원이 아닌 일상의 정보

  • [정보사회와 행정] 민주주의에서 전자민주주의(인터넷 민주주의)로
  • 인터넷이 민주주의에 미친 영향(1) 과연 인터넷은 민주주의의 첨병이 될 수 있는가인터넷은 우리 삶의 일부가 되어 있다. 검색, 채팅, 게임, 쇼핑 등 일상생활의 편리는 물론이고, 블로그와 인터넷 카페를 통한 대화와 토론의 공간에 이르기까지 인터넷은 현실 세계의 범주를 획기적으로 확장시켜놓았다. 이러한 인터넷은 탄생할 때부터 자유와 평등을 위한 매체이며, 전 세계에 민주주의의 깃발을 널리 휘날릴 수 있는 마법과도 같은 새로운 매체로 소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