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폴햄 브랜드 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9.21 / 2019.12.24
- 25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제 1 장
1. 선정동기
2. 조사일정
제 2 장
1. 기업분석
2. 산업분석
3. 4P's 분석
4. 경쟁사 분석
5. SWOT분석 / S·T·P 분석
제 3 장
1. 문제점과 추천전략
2. 조사시 한계점
- 본문내용
-
폴햄」의 브랜드 이미지
「폴햄」의 주요 고객은 자부심과 전통을 배경으로 성장한 감성적이며 개방적 사고를 가진 20~26세 남성과 21~24세 여성이다. 즉, 「폴햄」의 잠재적인 일차고객은 신세대 대학생들이다. 이와 같은 감성을 가지고 동일한 영역에서 마케팅을 하는 브랜드가 「이랜드」이다. 「이랜드」는 자회사의 상호를 그대로 상표명을 사용하는 브랜드로, 최근 SBS의
「하버드 인 러브」 에서 보여줬던 아이비리그 캐주얼 스타일(프레피룩)의 유행으로
새 롭게 리뉴얼되어 시장에 진출했다. 하지만 「폴햄」은 「이랜드」와는 뭔가 다른 감성
을 가지고 있다. 그것은 바로 앞서 핵심가치 단락에서 언급한 스포티함이다. 그렇기
때문에 「폴햄」의 경쟁자는 「이랜드」라기 보다는 좀 더 캐주얼하면서 스포티한 감성을
표방한 「에스크」, 「스멕스」, 「잭앤질」, 「티비제이」 등 이라고 볼 수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TQM(전사적품질관리)의 기본원리와 사례
- 활속의화장품과향수_친환경 화장품과 유기농 화장품의 현재 동향 및 발전 방향 (1)
- 삼일회계법인 인사관리 현황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
- CLO의 코칭 레포트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인적자원관리] 삼성전자의 인사관리와 개선방안
- 분석심리학의 창시자 융의 일대기 융 생애 융 일화 융 중요 이론 융 주요 이론 융 저서 융 영향 융 공헌 융 업적 융 소개 융 조사 융 분석 융 개요 융 고찰 융 소고 융 피피티 융 ppt
- [마케팅원론 A+받은자료] 시장의 매력도를 분석하는 절차 및 시장 매력도를 평가하는 기준인 외형적, 구조적, 환경적 요인들에 대해 설명하시오.
- 장예모 감독의 영화인생
- 메뉴 디자인 보고서1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