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폴햄 브랜드 조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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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제 1 장
1. 선정동기
2. 조사일정

제 2 장
1. 기업분석
2. 산업분석
3. 4P's 분석
4. 경쟁사 분석
5. SWOT분석 / S·T·P 분석

제 3 장
1. 문제점과 추천전략
2. 조사시 한계점
본문내용
폴햄」의 브랜드 이미지


「폴햄」의 주요 고객은 자부심과 전통을 배경으로 성장한 감성적이며 개방적 사고를 가진 20~26세 남성과 21~24세 여성이다. 즉, 「폴햄」의 잠재적인 일차고객은 신세대 대학생들이다. 이와 같은 감성을 가지고 동일한 영역에서 마케팅을 하는 브랜드가 「이랜드」이다. 「이랜드」는 자회사의 상호를 그대로 상표명을 사용하는 브랜드로, 최근 SBS의
「하버드 인 러브」 에서 보여줬던 아이비리그 캐주얼 스타일(프레피룩)의 유행으로
새 롭게 리뉴얼되어 시장에 진출했다. 하지만 「폴햄」은 「이랜드」와는 뭔가 다른 감성
을 가지고 있다. 그것은 바로 앞서 핵심가치 단락에서 언급한 스포티함이다. 그렇기
때문에 「폴햄」의 경쟁자는 「이랜드」라기 보다는 좀 더 캐주얼하면서 스포티한 감성을
표방한 「에스크」, 「스멕스」, 「잭앤질」, 「티비제이」 등 이라고 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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