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교육, 환경,] 친환경적 기업 P&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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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서론
본론
1. P&G 는 어떤 기업인가?
2. P&G의 경영이념
3. P&G의 환경활동
4. P&G의 환경관리
결론 - 나의 생각,
본문내용
1960년대부터 지속적인 과학기술과 산업화의 급속한 진전으로 우리나라의 경제는 계속해서 성장하게 되었다. 하지만 이러한 발전 속에서 인류의 무방비한 소비 형태로 인해 자원의 고갈과 자연환경의 파괴가 야기되었다. 급기야 인류는 생존마저 위협받고 있다. 즉, 21세기는 환경이라는 요인을 고려하지 않고서는 그 어떠한 경쟁력도 무의미하다. 글로벌 시대를 맞이하여 세계 경제의 통합이 가속화 되고있는 이 시점에서 국내 기업의 마케팅 활동 역시 근본적인 변혁이 요구되고 있는 실정이다. 따라서 기업은 환경성과 경제성을 동시에 추구할 수 있는 새로운 경영 방식을 추구하여야한다.
참고문헌
환경과 인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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