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마케팅전략] 온라인게임업체 엔씨소프트 중국시장진출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2.11 / 2019.12.24
  • 5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기업소개
연 혁
서비스현황
해외 진출 상황
국가별 매출

2.온라인게임이란?
온라인 게임 소개
국내 주요 온라인 게임업체 해외 진출 현황

3.세계 시장 분석
세계 게임시장 동향
세계 게임 시장 현황 및 전망
세계 온라인 게임 시장 현황
지역별 세계 게임별 시장 규모
세계 주요시장 분석
유럽 시장 장단점

4.Why China ?
중국 인터넷 사용자
중국 온라인게임 시장 규모
한국과 중국 온라인게임 시장 비교
향후 한국과 중국 온라인게임 시장 비교
중국 온라인게임 시장 분석(동시접속자 수)

5.Customer ?
중국 인터넷 인구의 연령별 분포
중국 온라인 게이머의 게임 이용 빈도(나이별)
중국 게이머의 게임 이용빈도(성별)
중국 온라인 게이머의 게임 이용장소
중국 ADSL 가입자수 전망

6.환경분석: 3Cs
Our Company is
But, Our Company is
Our Competitor is
Our Customer is

7.중국시장에서의 성공과 실패
중국진출성공사례- 액토즈소프트
중국진출실패사례

8.마케팅도구를 통한 분석
SWOT 분석
엔씨소프트사의 주요 Target ?
4P MIX

9.향후 중국시장 전략 도출
Event & Promotion
본문내용
2001. 8; 소프트뱅크 그룹과 일본에 합작법인「엔씨-재팬」설립
2001.12; 산업자원부 선정 세계일류상품 인증서 획득
2002. 1; 「리니지」 미국 맥월드엑스포 '최고의 제품상‘ 수상
2002. 2; 일본 「리니지」 상용 서비스 개시
2002.10; 「리니지」 동경CESA GAME AWARDS 2001-2002’특별상 수상
2003. 1; 시나닷컴과 중국 합작법인 엔씨 시나 설립
2003. 1; 중국 「리니지」 시범서비스 개시
2003. 3; CSFB 선정, ’2003 아시아‘8대 가치주’
2003. 4; 중국「리니지」유료서비스 실시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어딘가 모르게 아쉽...
  • bbbxxx***
    (2016.05.20 14:54:00)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 NC소프트의 중국 온라인게임 시장 진출 전략
  • 의 중국 도전1. 온라인 게임산업의 특성2. 해외 시장 진출의 동기3. NC소프트의 국제화 과정 4. 중국 온라인게임 시장 진출 전략Contents +4 집행검 : 1억2천만원BMW 328i : 약 6천만원수익구조정액제부분 유료화 IN-Game AD1 Source- Multi UseEX) 캐릭터 라이센싱한국 업체가 유행과 기술을 선도함.초기 개발비가 많이 소요되지만 그 후의 변동비는 작음.영업이익률이 30~40%대 (제조업 10% 전후)2011년 상반기 콘텐츠 산업 수출액 약 2조원 중 게임 콘텐츠 수출액

  • [국제경영학]엔씨소프트社의 중국 진출전략 분석(A+리포트)
  • 마케팅을 실시하고 있다. 5-2. 일본진출 현황 : 절반의 성공엔씨소프트는 2001년 9월 소프트뱅크 그룹과 합작법인으로 「엔씨재팬」을 설립하여 2002년부터 「리니지」의 상용서비스를 개시하였다. 소프트뱅크와의 합작법인 설립은 소프트뱅크가 가진 다양한 인터넷 인프라와 온라인 게임 업체인 엔씨소프트의 상호보완 관계를 극대화하여 시너지효과 창출을 겨냥한 전략이라고 할 수 있다. 한편, 일본의 경우 초고속 인터넷망이 한국처럼 정비되어 있

  • [경영전략] NC소프트(온라인게임 리니지)분석 -외부, 내부자원 및 전략분석
  • 전략과 가치사슬의 파괴4. SWOT분석1) 기회요인2) 위협요인3) 강점4) 약점5. 총정리외부,내부자원 및 전략분석-NC Soft(온라인게임 리니지)분석-들어가기전 5장 내부자원 및 역량분석이론 정리경영전략 5장 내부자원 및 역량분석을 토대로 이 보고서에서는 4년만에 세계게임시장을 평정하고 있는 리니지의 개발업체 (주)엔씨소프트(NC Soft)에 대해 분석하려한다. 본 분석에 앞서 분석이론이 될 내부자원 및 역량분석을 먼제 체계화 할 필요성이 있다

  • [국제경영] 엔씨소프트 NC소프트의 해외 진출 사례
  • 소프트의 Business model4. NC소프트의 국제화에 공헌한 역량5. NC소프트의 사업분야6. NC소프트의 전략NC소프트의 해외진출 사례1. 해외지출배경1) 대만진출2) 미국진출3) 일본진출4) 중국진출경쟁사1. 넥슨2. 블리자드결론NC소프트가 갖추어야 할 역량NC 소프트I. 회사소개기 본 정 보업 종온라인 게임 개발 및 서비스회사개요국내 최대 사용자 수를 가진 온라인게임「리니지」를 운영하는 게임소프트웨어 업체. 현재 「리니지」는 대만, 홍콩,

  • [졸업][중어중국학] 중국 온라인게임 시장에 대한 이해와 국내 온라인게임업체의 효과적인 진출방안
  • 학사학위 논문중국 온라인게임 시장에 대한 이해와 국내 온라인게임업체의 효과적인 진출방안목차Ⅰ. 서론 1. 문제제기와 연구목적 2. 연구방법 및 범위Ⅱ. 중국 온라인게임 시장 연구 1. 중국 온라인게임 시장 발전과정2. 중국 온라인게임 시장 현황3. 현지 온라인게임 주요업체 현황4. 중국온라인게임 업체의 시장참여 유형 및 비즈니스모델5. 중국온라인게임의 사용자 현황Ⅲ. 한국 온라인게임의 중국시장 진출 현황과 전망 1. 중국진출 국내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