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마케팅전략] 온라인게임업체 엔씨소프트 중국시장진출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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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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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기업소개
연 혁
서비스현황
해외 진출 상황
국가별 매출
2.온라인게임이란?
온라인 게임 소개
국내 주요 온라인 게임업체 해외 진출 현황
3.세계 시장 분석
세계 게임시장 동향
세계 게임 시장 현황 및 전망
세계 온라인 게임 시장 현황
지역별 세계 게임별 시장 규모
세계 주요시장 분석
유럽 시장 장단점
4.Why China ?
중국 인터넷 사용자
중국 온라인게임 시장 규모
한국과 중국 온라인게임 시장 비교
향후 한국과 중국 온라인게임 시장 비교
중국 온라인게임 시장 분석(동시접속자 수)
5.Customer ?
중국 인터넷 인구의 연령별 분포
중국 온라인 게이머의 게임 이용 빈도(나이별)
중국 게이머의 게임 이용빈도(성별)
중국 온라인 게이머의 게임 이용장소
중국 ADSL 가입자수 전망
6.환경분석: 3Cs
Our Company is
But, Our Company is
Our Competitor is
Our Customer is
7.중국시장에서의 성공과 실패
중국진출성공사례- 액토즈소프트
중국진출실패사례
8.마케팅도구를 통한 분석
SWOT 분석
엔씨소프트사의 주요 Target ?
4P MIX
9.향후 중국시장 전략 도출
Event & Promotion
- 본문내용
-
2001. 8; 소프트뱅크 그룹과 일본에 합작법인「엔씨-재팬」설립
2001.12; 산업자원부 선정 세계일류상품 인증서 획득
2002. 1; 「리니지」 미국 맥월드엑스포 '최고의 제품상‘ 수상
2002. 2; 일본 「리니지」 상용 서비스 개시
2002.10; 「리니지」 동경CESA GAME AWARDS 2001-2002’특별상 수상
2003. 1; 시나닷컴과 중국 합작법인 엔씨 시나 설립
2003. 1; 중국 「리니지」 시범서비스 개시
2003. 3; CSFB 선정, ’2003 아시아‘8대 가치주’
2003. 4; 중국「리니지」유료서비스 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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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어딘가 모르게 아쉽...
- bbbxxx***
(2016.05.20 14:54: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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