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 전략] 한겨레 신문의 시장 점유를 위한 경영 전략 및 광고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9.16 / 2019.12.24
  • 3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사업현황
개요
연혁
조직도
사업영역
재무구조

2. 시장상황
경쟁업체
선정과정
경쟁자분석
경쟁구도


3. 내부역량
강점
약점


4. 경영현안

5. 대응전략
기술
유통
홍보
본문내용
개요

연혁

(1) 사업현황

창립일: 1987년 12월 15일
자본금: 311억원
주주수: 61,457명
연간매출액: 805억원
자산규모: 580억원
조직현황: 5실 5국 3사업단 35부
발행매체: 한겨레신문, 한겨레21,
씨네21, Economy21

..
..
(중략)

유통

신문유통원을 기회로 삼아 지방의 구독률 높이기
신문의 공동 배달, 잡지 및 기타 간행물의
배달, 신문 수송의 대행
조중동에 비해 상대적 열세인 자체 배달조직
보완
인건비, 운송비등 각종 비용 절감 및
신문 유통질서 확립에 이바지


홍보

1. 브랜드 이미지 확보

국민의 자본으로 설립
진보적이며 투명한 언론사
세대교체를 위한 젊은 주주 확보 노력

2. 확실한 구독연령층 확보

자사의 광고성격 강화
뉴미디어로 이탈하고 있는 젊은 층 확보
시사주간지와 문화프로그램 연계와 확보
씨네 21, 한겨레 21의 충성 고객을 위한
마케팅 프로그램 개발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풀무원의 혁신 전략
  • 전략을 하여 풀무원만의 깨끗하고 안전한 이미지는 점점 풀무원만의 이미지로 남을 수 있을지가 문제이다. 따라서 풀무원은 공익마케팅이나 체험마케팅을 통해 더더욱 그러한 입지를 굳혀야 할 것이라고 생각된다.** - 풀무원 홈페이지 http://www.pulmuone.co.kr- 풀무원 이야기: 형성사. 이원혜, 김재환 저- KBS1TV 시사교양 프로그램‘신화창조’- 두부 한모의 승부! – 풀무원의 새로운 도전각종 신문매체(뉴시스, 연합뉴스, 머니투데이 등)참고 문헌 및

  • [경영사례] 락앤락 성공사례
  • 및 상표에서 100여건의 인증을 획득했고 매년 50여 개국에 1000만달러 이상을 수출하고 있다. 또 써포터즈 활용, 친환경 마케팅 등으로 국내 인지도 99%, 밀폐용기시장의 70%이상을 점유하며 ‘밀폐용기=락앤락’으로 브랜드 입지를 굳혔다. 따라서 락앤락이라는 브랜드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고 락앤락을 만든 (주)하나코비가 어떠한 기업인지 그리고 어떤 기술과 경영전략으로 세계 속에서 빛을 발하게 되었는지를 살펴보고자 한다. Keywords: 가격 기술

  • [마케팅관리]신세계 이마트 경영 및 마케팅 분석
  • 시장 점유율을 40%대까지 늘릴 계획이다.② E-MART의 경영기법은 E-MART의 경영철학 아래 E-MART가 추구하는 바를 고객에게 선언하는 것이다. 즉 E-MART의 경영기법을 그대로 담고 있다고 할 수 있다.< E-MART선언>가격만족이 곧 고객만족10원이라도 상품을 싸게 판매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1. Emart는 점포의 표준화, 시설의 단순화, 운영의 전문화로 투자비 및 관리운영비가 절감되어 상품을 보다 싼 가격으로 판매합니다. 2. 광고비와 인건비를

  • [마케팅] BBQ 마케팅전략분석
  • 전략전반적 전략초기 채택자 설득 및 사용유도대형시장 침투 설득상표방어, 경쟁유입방지철수 준비제품미비점 개선약간 다양화다양화, 새용도 개발, 신 시장 개척믹스 단순화가격고가격고가격 전환저가격재고 정리할 만큼 충분히 낮음촉진인지수준 향상, 사용유도를 위한 판촉, 많은 촉진예산상표특징, 장점을 인식시킴. 구전이용. 보통의 촉진예산상표차별화 수단으로 광고사용, 상표전환 및 상표충성 유도. 많은 촉진예산유통전속

  • [졸업][여행사인터넷마케팅] 21세기의 여행사경영 변화
  • 경영의 특징과 상품의 특성1) 여행사 경영의 특징 / 8 2) 여행상품 정의와 특성 / 10 3) 여행사의 기능과 역할 / 13 Ⅲ. 여행사 환경변화와 인터넷 ᆞᆞᆞᆞᆞᆞᆞᆞᆞ151. 인터넷 마케팅 개념 및 현황1) 인터넷 마케팅 개념 / 15 2) 여행사 인터넷 상품 / 16 3) 인터넷 마케팅 성격 / 17 4) 인터넷 마케팅 현황 / 17 2. 여행사의 환경변화 / 19 3. 인터넷 시대의 여행업 변화 / 22 4. 인터넷 시장에서 여행사의 대응전략 / 24 5. 인터넷 관광 정보의 중요성 / 27 Ⅳ. 온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