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어텍스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9.16 / 2019.12.24
  • 3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고어텍스
2.기능성을 주기위해 요구된 성질과 그에 따른 가공방법
1-1)투습성
1-2)투습방수가공의 원리
1-3)투습방수가공법
2-1)보온성
2-2)축열보온의 원리와 기능
2-3)축열보온 가공법
3.기능성과 관련된 디자인 분석

본문내용
1.고어텍스
방수·투습성이 특히 뛰어난 기능성 소재로 기존 방수·방풍 원단에 사용하던 고무 코팅 대신 불소수지막 e-PTFE를 얇게 붙여 투습기능을 강화시킨 것. 그래서 외부로부터 수분흡수는 차단하고, 몸에서 발생한 땀은 밖으로 쉽게 내보낸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우리나라광고현황
  • 레포트를 하기 전에는 그냥 단순히 우리나라 광고비가 어디가 제일 많이 사용하는지, 어느 제품이 가장 광고비가 많이 드는지 이런 것들이 궁금해서 조사해보았는데 조사를 해 볼수록 과다광고비의 심각성과 문제점이 고스란히 우리 시민들에게 다 돌아오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어서 어이없고 화가 났습니다. 이러한 과다 광고비를 줄일 수 있는 방법은 정부에서 제어를 해서 어느 한도 이상으로 광고비로 돈을 지출할 경우에는 벌금을 징수 하는 등 강

  • 아웃도어 의류 및 용품 등 제품 관련 소재(素材) 조사 레포트
  • 아웃도어 관련 소재(素材) 조사과목:지도교수:학과:학번:이름:제출일: ❒ 목차(Contents)Ⅰ. 섬유소재1. 고어텍스(GORE-TEX 12. 심파텍스(SympaTex) 43. 이-벤트(E-Vent) 64. 하이벤트(HyVent) 65. 텍스엑스(TEX-X) 86. 윈드스토퍼(WindStopper) 97. 드라이엣지(DryEdge) 118. 엣지테크(EdgeTech) 119. 윈드엣지(WindEdge) 1110. 야크테크(YAK TECH) 1211. 콘트라텍스(Contra-TEX 1212. 옴니드라이 & 옴니히트(OMNI-DRY & OMNI-HEAT) 1313. 힐

  • Gore&Associates 레포트
  • 고어텍스의 얇고 하얀 막 멤브레인(Membrane)을 구성하는 e-PTFE에 있다.Membrain의 원료는 e-PTFE와 Polyurethane, PET공중합체가 대부분이다. 이 원료를 생산하는 업체는 Dupont 과 ICI Co.Ltd, Ashahi chemical 등이있다. 이처럼 공급자의 수가 적고 공급자 자체로써 생산자의 역할을 하기 때문에 공급자=자사가 될 수 있다. 따라서 공급자의 교섭력은 극히 낮다고 볼 수 있다. 투습발수멤브레인을 생산하는 회사가 직접 e-PTFE를 제조해 멤브레인 생산에 이용하기 때문에 공급

  • (빈폴 글로벌 진출전략 레포트) 빈폴 브랜드분석및 홍콩시장진출 마케팅 4P,STP전략분석과 빈폴 SWOT분석및 전략수정방안 제안 레포트
  • 고어텍스 제품의 수요도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겨울철 온도가 낮아지고 홍콩의 겨울이 점차 추워지고 있기 때문에 스포츠형 티셔츠와, 고어텍스 제품을 혼용하여 겨울을 대비할 수 있을 것이다. 홍콩인이 선호하는 색상은 적색과 황색인데, 붉은 색은 부와 행복의 상징이고 황색은 황제의 상징으로 악귀를 쫓아내는 색이다. 청색과 흰색은 죽음을 의미하는 색이며, 검은 색은 배신의 색으로 여긴다. 남자에게 녹색 모자를 선물하는 것은 큰 욕이 된

  • 마케팅전략 레포트
  • 고어텍스 방수섬유 등을 들 수 있다.3.디마케팅전략경기가 지속적인 침체기에 접어들면서, 기업들의 마케팅 기법들도 점점 다양해 지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경기 침체기에 종종 등장하게 되는 방법 중의 하나가 디마케팅(Demarketing) 전략입니다. 디마케팅이란 광의의 의미에서는 고객의 수를 의도적으로 줄이는 마케팅활동을 의미하는데, 협의의 의미로는 수익이 없는 고객의 수요를 감소시키고 핵심 고객과의 관계에 집중하는 마케팅 활동을 의미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