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G마켓SWOT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9.13 / 2019.12.24
  • 3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Introduction
Ⅱ. Market Definition
Ⅲ. Analysis of Competitors
Ⅳ. TOWS Analysis
Ⅴ. Segmentation
Ⅵ. Targeting
Ⅶ. Positioning/Marketing Mix
본문내용
TOWS 분석 전략
S-O Strategies
Trend에 적합한 저가제품 공급 확대(O3-S1)
연령대에 맞춘 쉬운 사용자 인터페이스 제공(O5-S3)
무선기반에 맞춘 소형단말기용 페이지 제공(O4-S3)

W-O Strategies
연령대 별 선호에 맞는 다양한 상품 구색(O5-W4)
결제시스템 보안 강화 및 기술개발(O1-W2)
아바타 등을 통한 실제품 간접 체험 서비스(O4-W3)

S-T Strategies
G-메신저를 통한 판매자, 구매자간의 신뢰성 확보(T2-S4)
스타샵 등을 이용한 자체 브랜드 확보(T1-S3)
결제방식의 간소화, 보완성 확보로 인터넷 쇼핑에 대한
불신 제거(T2-S2)

W-T Strategies
판매자 교육 및 불량 판매자의 Filltering(T2-W1)
자체 유통망 확보 및 기존 소매점과 연계(T3-W3)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G마켓 기업분석과 성공요인및 G마켓 마케팅 SWOT,STP,7P분석과 G마켓 향후방향제언 PPT
  • G마켓마케팅 분석MarketingManagementPresentation1. G마켓 기업분석(1) 기업개요(2) 경영철학2. 오픈마켓이란?3. G마켓 성공요인4. G마켓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5. G마켓 STP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6. G마켓 마케팅 7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5) Physical Evidence(6) People(7) Process7. 향후방향 제언1. G마켓 기업분석G마켓은 2000년 4월, ‘누구나 상품을 판매하고 구매할 수 있는 열린 시장’ 이라는 새로운 비

  • G마켓 성공요인과 마케팅 SWOT,4P와 G마켓 다양한 마케팅사례분석및 G마켓 향후 마케팅전략제안
  • 마케팅전략SWOT,4P미래전략제안나의의견-목차-1. G마켓 기업소개(1) 기업개요(2) 기업철학2. G마켓 핵심역량3. G마켓 성공요인4. G마켓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5. G마켓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6. G마켓의 다양한 마케팅(1) 처음마케팅(2) 광고마케팅(3) 이벤트 제휴 마케팅(4) 안심마케팅7. G마켓의 문제점8. 향후 마케팅 전략제언9. 결론 및 나의의견1. G마켓 기업소개(1) 기업개요G마켓은 인터파

  • [국제경영학]마케팅 성공 사례 분석(G 마켓)
  • 마케팅 성공 사례 분석(G 마켓)Ⅰ. 서론Ⅱ. 본론1. G마켓 소개2. 시장현황(1) G마켓 경쟁사와의 수입원 비교(2) 주요 e-Marketplace 업체 및 특징3. G마켓의 SWOT분석 4. 성공요인(1) 판매자 지원 시스템(2) 차별화된 구매자 서비스(3) 시스템 효율화(4) 자유로운 기업문화Ⅲ. 결론< 參考文獻 >Ⅰ. 서론할인점, 백화점에 이어 온라인 쇼핑 시장이 3대 시장으로 부상하고 있으며, 최근 온라인 쇼핑 시장에서 오픈마켓(C2C)이 차지하는 비중과 성장률이 두드러지

  • [인터넷마케팅] g마켓 마케팅전략
  • ‘무한 행복 적립식 펀드’ 1. 서 론 2. G마켓 개관가. 회사의 내용나. 회사의 성격다. 회사의 비전라. 회사의 역할마. 주요 연혁바. G마켓 사업 현황사. G마켓 주요 서비스3. SWOT분석가. STRENGTH(강점)나. WEAKNESS(약점)다. OPPORTUNITY(기회)라. THREAT(위협)4. STP 분석가. Segmentation(시장세분화)나. Targeting (목표 대상 선정)다. Positioning(포지셔닝)5. 7P 분석 가. product(제품)나. price(가격)다. place(유통)라. Promotion(광고)마. Process(프로세스)바. Physical

  • [인터넷마케팅] G마켓의 문제점 및 추구해야 할 전략적 방향
  • ‘무한 행복 적립식 펀드’ 1. 서 론 2. G마켓 개관가. 회사의 내용나. 회사의 성격다. 회사의 비전라. 회사의 역할마. 주요 연혁바. G마켓 사업 현황사. G마켓 주요 서비스3. SWOT분석가. STRENGTH(강점)나. WEAKNESS(약점)다. OPPORTUNITY(기회)라. THREAT(위협)4. STP 분석가. Segmentation(시장세분화)나. Targeting (목표 대상 선정)다. Positioning(포지셔닝)5. 7P 분석 가. product(제품)나. price(가격)다. place(유통)라. Promotion(광고)마. Process(프로세스)바. Physical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