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레알과 태평양의 인적자원관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2.11 / 2019.12.24
  • 10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L'OREAL

2. L'OREAL의 인적자원관리

3. 태평양의 인적자원관리

4. L'OREAL의 인재육성

5. 태평양의 인재육성

본문내용
로레알 그룹은 1907년 유젠 슈엘레르라는 화학자가 염모제를 개발하고 그 이름을 오레올이라고 붙이면서 시작된다. 로레알은 세계 제1의 화장품 그룹으로 Lancome, Biotherm, Ralph Lauren, Shu Uemura, Kiehl's, Garnier Giorgio Armani, Maybelline, Kerastase, Vichy, Redken, Helena Rubinstein, 그리고 L'Oreal Paris 등의 세계적인 브랜드들로 그룹이 성장하면서 1982년 로레알 그룹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고가제품으로서가 아니라 대량생산을 통해 비용을 절감, 그 동안 시도하지 못했던 합리적인 가격에 보다 많은 여성들이 사용할 수 있는 “로레알 파리 플래니튜드” 스킨 케어 라인을 개발하게 된다.

로레알 코리아의 싸이트를 조금만 둘러봐도 로레알 코리아의 임직원 750명 모두가 한국 여성들의 아름다움을 위해서 최선을 다하고있음을 알 수 있는 것을 알 수 있다. 전 세계적으로 가장 대표적인 제품은 헤어 염색제 ■엑셀랑스■, 헤어제품 ■스튜디오■, 스킨 케어라인 ■플래니튜드■ 그리고 메이크업 라인 등이며 국내에는 1997년 이미 염모제 훼리아, 엑셀랑스 크림를 선보여 눈부신 성공을 보였으며, 뒤이어 1999년 10월 메이크업 과 스킨 케어 제품을 선보였다. 특히, ■플래니튜트■는 로레알 그룹 차원에서 최초로 한국 시장만을 위해 특별히 연구, 개발한 제품라인으로써 전 세계적으로 화제가 되고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Avon 에이본 한국진출 마케팅전략과 글로벌마케팅전략분석및 Avon 에이본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에이본 한국시장 성공위한 마케팅전략 제언
  • 태평양 지역은 25%에 달할 거라 예상되는 영업이익으로 내년에 두 자리 수의 성장을 이루어 질 것이라고 예측 할 수 있다.중국은 Avon을 위한 아주 크고 매력적인 시장을 가지고 있다.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중국의 전문직 여성들에게 Avon제품을 판매함으로써 자사 수입을 높이는 방향으로 전략을 세우고 중국 여성들이 원하는 것을 사고자 하는 것을 파악하고 이에 맞는 제품계발도 계속적으로 해야한다. 중국의 특수한 상황을 이해하고 중국시장에 맞는

  • 태평양 마케팅전략
  • 인적자원(2) 기술자원(3) 마케팅관리능력1) 방문판매 분야 압도적 선두2) 지식 기반의 제안제도(2001년도 아이디어 경영대상수상)3) 선행적 대응을 통한 새로운 시장 개척4) 무차입 경영 (건전한 재무구조)5.포트폴리오 분석(1) 라네즈 – 약한 의미의 원가우위 전략(2) 헤라 - 차별화 전략(3) 설화수 - 집중차별화 전략6. 강점과 약점의 분석(1) 강점1)점유율2)강력한 브랜드 파워3)CEO의 강력한 추진력(2) 약점1)구체적인 전략의 필요성2)미약한 세계시

  • [국제마케팅] 태평양의 중국진출 신제품 -라네즈 롤리타램피카 개발전략
  • 관리할 것이며, 서비스 기능과 관리기능을 강화하고, 무역과 투자에 대한 자유 및 편리성을 강화할 것이라고 했다.▷ 중국의 WTO 가입에 따른 관세인하중국의 WTO가입으로 화장품 수입관세가 감소될 예정이기 때문에 화장품 수입은 향후 계속 증가할 것으로 전망된다. 관세는 35%에서 15%로 감소하였다.▷ 스킨케어에 대한 중국 소비자 관심 증가맑고 깨끗한 피부를 가꾸기 위한 중국인들의 스킨 케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태평양 제품에 대한 선

  • [인사관리, 인적자원관리] 아모레퍼시픽 vs 로레알 인재상
  • 관리, 영업기획 자격면혀-운전면허증, 판매관리사 등총무대졸 전공무관 -커뮤니케이션 스킬, 협상스킬 --기획대졸 상경계열(경영학), 전공무관 기업재무 회계지식, 기업경영관련 일반지식, 경영분석 실무지식 커뮤니케이션 스킬, 분석스킬 --인사대졸 상경계열, 법정계열, 사회계열 인사관리이론, 노동법, 근로기준법, 회계 및 세법관련 지식 등 MS-OFFICE, 커뮤니케이션 스킬, 인터넷 활용스킬 -관련자격면허 -노무사, 인적자원관리사 등 홍

  • [인사관리, 인적자원관리] 아모레퍼시픽 vs 로레알 인재상
  • 관리로레알의 재무와 운영 분야 커리어는 도전적이고 다양하며 역동적이다. 국내적 기회와 국제적 과제를 얻을 수 있는 잠재력을 동시에 갖고 있다.•능력을 갖춘 자발적인 참여자•기업가적 기질, 혁신적이고 설득력 있는• 철두철미하고 조직적이며 분석적인• 상대의 의견을 경청하고 개방된 사고를 갖고 탐구심 있는•학습 욕구와 역동적이고 도전적인 환경에서 성공하려는 욕구 로레알은 언제나 재무와 운영 분야에서 사내 부서 이동을 권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