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학, 수업지도안] 중2영어 천재교육 학습지도안 [A++]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9.12 / 2019.12.24
  • 6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교육대학원 교생실습 기간에 만들어 제출한 영어 수업지도안입니다.^^*
실습점수는 98점 나왔습니다. 2006년에 단대 교육대학원 서울캠퍼스 수석 졸업했습니다. 자료를 믿어보세요~^^*
영어로 작성한 수업지도안 필요하신 분들께 많은 도움되길 바랍니다.~

cf.) 본문요약으로 나간 부분에는 문단 테두리 선은 빠져있는 상태입니다.
매 장마다 깔끔하게 문단 테두리선 쳐 놓았습니다.^^
목차
Master Plan

Sub Plan
본문내용
Master Plan
1. Text : Middle School English 2 by Cheonjae-education Publishing Co.

2. Unit : Lesson 3. Just for Laughs

3. General Aims :
(1) To learn the following functions:
a. Asking the favors with the expression, "Would you please ~?"
b. figuring out the hidden meaning of funny story
(2) To do the activities with the functions
(3) To read a few interesting stories and
a. to guess what the answers of each story are
b. to find how to enjoy English riddles
c. to learn the lesson of the first story
d. to answer another English riddles
(4) To learn the language patterns of
a. Passive Voice (simple) b. Past Participle
(5) Phrases
a. for a second b. go on ~
c. When + S + V d. I know + Interrogative +S +V

4. Time Allotment :
1st period : Warm Up, Listen & Do
2nd period : Dialogue
3rd period : Let`s Talk
4th period : Read 1․ 2, Read & Think
5th period : Read 3, Read & Think
6th period : Let`s Write
7th period : Play & Talk
8th period : Do It Yourself, Make Up, Extend It

5. References
Weiss, Renee et. al. 1999. Classic Classroom Activities. Oxford U. P.
Raymond Murphy. 2001. Essential Grammar in Use. Cambridge U. P.
Raymond Murphy. 2001. Grammar in Use. Cambridge U. P.

...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교육 - 교육학 요약
  • 교육 - 교육학 요약목 차제1장 한국교육사제2장 서양교육사 제3장 교육철학 제4장 교육의 기초 제5장 교육심리학 제6장 교육과정 제7장 교수-학습지도 제8장 교육공학 제9장 교육사회학 제10장 생활지도 제11장 교육행정 제12장 교육연구 제13장 교육평가 제14장 교육통계 제1장 한국교육사table01         구분시대국  립     사  립고 등중 등고 등중 등초 등고구려태학 경    당신라  화 랑 도통일신라국학    고

  • 중등교원임용시험대비 교육학 전영역 서브노트
  • 교육- 행동주의 심리학적 관점*주형이란 상을 만들어내는 석회틀로서, 이때 그것은 교사의 의지(교사중심의 교육)*이 입장에서 학습자는 오직 피동적이고 타율적 존재로서, 교육자에 의해 변화되는 재료로서의 의미만 지님*교육을 극단적으로 신뢰하고, 교육의 능률성을 매우 강조하는 입장③계명(발현)으로서의 교육- 학문중심 교육학적 관점*지식의 계명(=교육을 통한 지식․규범․원리의 획득, 마음의 계발․발현)→ 세상을 보는 눈을 길러줌→

  • 영재교육 레포트
  • 교육학과 발달심리학에서 전통적으로 끊임없이 논쟁되어 왔던 ‘유전 vs 양육’의 이슈다. 유전론자들은 선천성을 강조함으로써 인간발달을 성숙으로 간주하는 데 반해 환경론자들은 양육의 중요성을 강조함으로써 인간의 발달에서 학습의 중요성을 강조한다. 현재에 이르러서는 대부분의 학자들은 두 변인(變因)의 상호작용의 중요성을 강조하면서, 양극단(유전 vs 환경) 중 어느 지점의 입장을 취한다. 영재성에 관한 유전과 양육의 이슈는 영재성에

  • [교육학] [교육학]전태련교육학 서브노트
  • 교육학을 체계화,과학화‘일반교육학‘-교육목적;윤리(칸트)-교육방법;심리학(페스탈 로찌)전통교육학의 아버지(교사중심,훈련,단련,노력중시.일제학습 등)표상심리학;눈에 보이지 않는 것을 눈에 보이게 하는데 관심을 갖게 하는 것페다고지 최초 사용단점㉠형식주의,주지주의㉡실용성교육,체육교육경시㉢국가,민족,사회교육 등안시※각분야의 아버지ㆍ전통교육;Herbartㆍ현대교육;Deweyㆍ신현대교육;Brunerㆍ유아교육;Owenㆍ미국공교육;Ho

  • 교육행정 총정리
  • 교육행정의 봉사적 ・ 수단적 ・ 조장적 성격 강조 : 이는 교육목표 달성을 위하여 필요한 인적 ・ 물적 ・ 재정적 조건을 정비 ・ 확립하는 봉사적이고 수단적이며 조장적 활동을 교육행정의 핵심으로 본다는 점에서‘조건정비설’이라고도 한다.❹ 교육을 위한 행정 : 이는 행정의 봉사적 성격을 강조하므로 교육이 상위에 서고 행정이 하위에 있다는 입장으로,“교육을 위한 행정”이라고도 한다. ❺ 한계 : 이 견해는 교육행정의 목적을 교수-학습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