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류] 란찌브랜드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9.08 / 2019.12.24
  • 2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
목차
◆ 브랜드 스토리

◆ 매장 분포 및 매출 규모

◆ 브랜드 조직 및 생산비중

◆ 아이템 구성 및 가격대

◆ 아이템 소재 및 사이즈

◆ 상품 차별화 요소 1 – 트랜디한 디자인

◆ 상품 차별화 요소 2 – 코디 진열 제안 판매

◆ 상품 차별화 요소 3 – 다양한 잡화군

◆ 상품 차별화 요소 4 – 스타 마케팅

◆ 매장 인테리어

◆ 06 SUMMER 이미지 컷

◆ 06 SUMMER 상품 코디 북 - 정장군

◆ 06 SUMMER 상품 코디 북 - 자켓

◆ 06 SUMMER 상품 코디 북 – 셔츠+타이

◆ 06 SUMMER 상품 코디 북 – RED

◆ 06 SUMMER 상품 코디 북 - BLUE

◆ 06 SUMMER 상품 코디 북 - PINK

◆ 06 SUMMER 상품 컷 – 정장,자켓

◆ 06 SUMMER 상품 컷 – 티셔츠

◆ 06 SUMMER 상품 컷 – 셔츠

◆ 06 SUMMER 상품 컷 – 바지
본문내용
.
참고문헌
.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이랜드 조사 레포트
  • 의류경기 침체와 환율급등으로 해외생산이 위축되었으나, 최근 환율의 안정과 경기회복 등으로 해외생산물량이 늘어나고 있는 등 지속적인 원가경쟁력 강화를 도모하고 있음.동사는 이랜드, 브렌따노, 언더우드, 헌트, 푸마, 더팬 등 10개의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으며 1999년3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한 브랜드파워 조사에서 소비재 의류부문 1위를 차지하는 등 캐주얼의류부문에서 월등한 시장인지도와 지배력을 갖추고 있음. 2002년 12월 현재 전

  • [조직행동] 이랜드(사)의 조직문화 및 마케팅전략과 성공요인
  • 브랜드 브랜드는 8-12개 정도가 진출될 전망으로 트래디셔널 및 스포츠캐쥬얼 부문의 진출이 가속화 될 것으로 보임. 주요 브랜드는 이랜드의 후아유, SKJ의 리트머스, 자스펠 넥스트, 대현 서더스데이 아일랜드, F&F의 어바우트등이 될 것으로 예상됨의류시장 규모 추정1997년1998년1999년(예측) 2000년(추정) 시장규모15조1천억10조1천억12조3천억 14조 1천억증 감 율-5.0%-40.5%21.8%14.6% * 자료원 : 삼성패션연구소 CFI 조사, 통계청나. 회사의 현

  • [생산관리] 이랜드(ELAND) 생산관리 기업사례
  • 조사, 가격 책정 등 핵심적인 업무를 추진하지만, 생산은 다른 기업의 외부 하청을 통해서, 판매는 전국적으로 퍼져있는 수많은 대리점을 통해서 운영하는 네트워크 조직을 이루고 있다고 할 수 있다. 즉, 1980년 이대 앞에서 잉글랜드라는 두 평짜리 보세 의류가게에서 출발하여 1983년 브렌따노언더우드 등 중저가 자체 브랜드의 개발을 시작하면서 주로 원부자재를 조달해 주는 임가공 방식을 사용하여 100% 아웃소싱을 통해 공급물량을 조달한 것이다.

  • [인사관리] 이랜드의 인적자원관리
  • 조사 Presentation, 난상토론 등을 통해 다른 기업과 같은 형식으로 인재를 채용했다. 하지만 최근 효율성을 강화하기 위해 인재 채용의 방식을 크게 바꾸었다. 최근에 있었던 공채에서는 이랜드만의 지식경영 시스템에 맞추어 과거에는 특별채용방식의 하나로만 사용했던 제도인 자기증명제도를 통해서만 인재를 선발했다. 과거에는 원서 접수를 인터넷에서 받았었는데 그 결과 너무 많은 지원자들이 모여서 지원자들을 가려내는 것이 쉽지 않았기 때문

  • 의류산업 이랜드 기업방문 인터뷰
  • 브랜드 인지도 조사에서 이랜드는 의류 부문 1위를 기록했다.- 인수현황발췌- 현황과 영업실적 추이발췌- 인터뷰 내용◈ 인터뷰 대상자 : (주)이랜드 개발 대표이사 권순문◈ 인터뷰 실시자 : 황용연, 이지혜◈ 인터뷰 일시 : 2005. 12. 5◈ 인터뷰 장소 : (주)이랜드 개발 본사 휴게실1. 신흥시장에서의 국제마케팅활동 현황과 향후 계획 등을 살펴보고 이러한 시장에서 국제마케팅활동을 실시함에 있어서 가장 문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