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사회, 여행사, 홈페이지, 정보화, 인터넷] 여행사 홈페이지 비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9.08 / 2019.12.24
- 11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A+받은 레포트 입니다:)
심혈을 기울여서 만든 레포트이니 좋은 결과 있으실꺼라 믿습니다^^
- 목차
-
1. 머리말
2. 본 문 - 여행사 "노랑풍선"과 "신발끈여행사" 홈페이지 비교
1) 홈페이지 검색 용이성
2) 홈페이지 메인화면
3) 회사소개
4) 여행 프로그램
5) 고객들을 위한 공간
3. 맺음말
- 본문내용
-
최근의 여행문화를 살펴보면 소득의 꾸준한 증가와 주5일 근무제 확산, 여가생활 추구 등 삶의 방식이 변하면서 우리에게 ‘관광하고자 하는 욕구’를 더 크게 불러일으키고 있다. 경제적인 고도성장을 맞아 실질적으로 국민의 총지출 중 관광을 통해 소비하는 경향이 점점 두드러지게 나타나고 있다. 관광을 하기 위한 여러 가지 수단 중 가장 저렴하고, 편리하게 여행할 수 있는 방법은 바로 여행사를 이용하는 것이다. 그럼 우린 어떤 방법으로 여행사에 접근할 수 있을까.
요즘의 사이버, 아니 컴퓨터가 이미 생활화된 시대에서 우리가 인터넷상에서 한번쯤 봤을법한 것이 여행사 광고이다. 예전의 여행사 광고에서 볼 수 없었던 이런 인터넷 여행사의 광고는 요즘 시대에는 흔히 볼 수 있는 문구이며 컴퓨터의 발달로 인해 모든 정보가 통신으로 보급되고 있는 지금 시점에 여행사의 ‘인터넷 광고’는 필수 불가결한 요건이다. 고객의 인터넷으로 인한 이용은 통계자료를 보면 현재 어느 정도로 이용되고 있는지 알아볼 수 있다. 통계자료를 보면 특히 항공사의 좌석 예약이나 철도 이용의 계절 패키지 여행객이 많다. 인터넷을 이용한 상품의 구매는 종전의 광고처럼 여행 정보의 제공하는 것뿐만 아니라 모든 여행 편의를 제공해주는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현재 보고가 그 정도라면 아마 다음의 미래에는 조그만 여행 사업체는 눈에 띄지 않는 상황이 될지도 모른다. 지금도 특별한 상품을 보유하지 않은 많은 중·소규모의 여행사가 문을 닫았다는 기사를 읽은 적이 있다. 여행사는 발로 뛰는 영업 활동은 물론이거니와 인터넷 여행업을 병행하는 능력을 갖추는 것이 가장 시급하다.
여기서는 인터넷 상의 수많은 여행사 홈페이지 중 독창적인 이미지를 가진 2개의 여행사 :
노랑풍선(www.ybtour.co.kr)과 신발끈여행사 (www.shoestring.co.kr)의 웹사이트를 여러 각도에서 비교, 분석해보도록 하겠다.
- 참고문헌
-
"노랑풍선" 홈페이지 (www.ybtour.co.kr)
"신발끈 여행사" 홈페이지 (www.shoestring.co.kr)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피아제와 비고츠키 이론의 비교(공통점과 차이점)
- 아동복지론] 복지국가 유형과 특성에 대해 기술하고 우리나라는 복지국가 유형 중 어느 부분에 해당되는지 기술한 후, 그렇게 생각한 이유를 중심으로 본인의 생각을 서술하시오
- [유아기 심리적 발달] 유아기의 인지발달, 정서발달, 언어발달
- 사회적 위험의 발생 원인과 사회복지사로서의 해결 방안에 대해 기술하시오
- 아동양육시설을 퇴소하는 보호종료아동에 대한 정부지원에 대해 서술하고, 본인이 생각하기에 정부 지원 중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되는 것은 무엇인지 구체적으로 서술하시오
- 대조분석, 오류분석, 중간언어 가설의 차이점과 공통점을 설명하시오
- [한국어이해교육론] 최근에 신문기사를 선정하여 중급읽기 수업을 구성해봅시다.
- 와인이란,와인의 역사,종류
- 한국문학개론 - 2주 1강에서 상징에 대해 학습했습니다 상징은 추상적인 대상을 구체적인 사물로 드러내는 방법입니다 시의 기법으로서 상징의 개념과 특성을 설명하고, 시 한 편을 예를 들어 적용하여 기술하세요
- [광고] IMC전략 레포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