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하나코비 Lock & Lock 마케팅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8.29 / 2019.12.24
  • 25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하나코비 Lock & Lock 마케팅을 분석한 보고서입니다. 관련 보고서를 준비하시는 분들의 많은 참고 바랍니다.
목차
1. 선정배경 및 기업소개

2. 시장분석

3. Marketing Communication

4. 위기를 기회로

5. 시사점
본문내용
. 시장상황 분석 (수요 측면)

-실용성 추구
· Wellbeing 붐으로 먹거리 관련 관심 증대 (신선한 보관)
· 맞벌이 부부 · 싱글족 증가로 Life-Style 변화 (장기간 보관)
· 주5일제 시행으로 레저문화 급속한 확산 (실용적인 보관)
-생활용품의 고급화 · 차별화 추세
· 가격만 싸다고 좋은 것이 아니다 (품질 중시)
· 회사는 몰라도 브랜드는 안다 (브랜드로 구매결정)
참고문헌
김동훈 안광호 유창조 [촉진 관리] 학현사. 2006.
이상훈 김정희. [세계의 먹거리를 우리것에 담는다-락앤락]
KBS 신화창조의 비밀 제49회
[뚜껑에 날개를 달아라. 국산 밀폐용기 락앤락의 세계시장 공략기]
락앤락 공식 사이트 http://www.locknlock.com/
락앤락 공식 써포터즈 http://www.bethe1.co.kr/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락앤락 마케팅전략
  • 마케팅에서 비롯된 결과라고 할 수 있다. 한국의 작은 중소기업에서 시작된 Lock & Lock이 지금의 위치까지 오르기 위해서 어떠한 일들이 벌어졌을까? 이 질문에 대한 해답을 얻기 위하여 우리는 (주)하나코비의 ‘Lock & Lock의 마케팅에 대하여 살펴보고자 한다. 깐깐하기로 소문난 독일 주부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지갑을 쉽게 열지 않는 중국인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그 비밀을 찾기 위하여 우리는 자료를 조사, 분석하고 우리들의 의견을 정리하여 이 보

  • [마케팅, 중소기업, 성공요인, 락앤락] Lock&Lock 성공요인
  • Lock&Lock 기업조사 보고서2006 락앤락2003351047 이은영2004214502 이후석2005214020 김하나-목차-Ⅰ. 서론- 조사 목적 및 사례 선정 이유 Ⅱ. 본론1) 기업 소개 ① 하나코비 소개와 회사연혁② 창업주 김준일 회장의 경영이념③ 조직의 구성2) LOCK & LOCK의 시장상황① 밀폐용기 시장의 특징② 경쟁사 분석③ Lock&Lock의 시장점유율 ④ 매출액 & 수출액 3) STP 분석 - Segmentation ☞ Targeting ☞ Positioning 4) SWOT 분석 ① 강점 (strength)② 약점 (weakness) ③ 기회 (opportun

  • [경영전략 마케팅전략] 락앤락 LOCK& LOCK의 성공전략
  • LOCK& LOCK의 성공전략국제경영정책론......목 차PART 1. LOCK & LOCK1. 서론 51)조사 목적 및 사례 선정 이유 2. 기업 소개 51) 하나코비 소개와 경영이념 2) 회사연혁 3) 국내 & 해외 공장규모 3. LOCK & LOCK의 시장상황 91) 시장점유율 2) 매출액 3) 수출액 4. STP 분석

  • [국제마케팅] `락앤락`의 성공사례
  • 목 차PART 1. LOCK & LOCK1. 서론 41)조사 목적 및 사례 선정 이유 2. 기업 소개 41) 하나코비 소개와 경영이념 2) 회사연혁 3) 국내 & 해외 공장규모 3. LOCK & LOCK의 시장상황 91) 시장점유율 2) 매출액 3) 수출액 4. STP 분석 111) 세분화(Segmentation)와 타겟

  • [경영사례] 락앤락 성공사례
  • 마케팅 등으로 국내 인지도 99%, 밀폐용기시장의 70%이상을 점유하며 ‘밀폐용기=락앤락’으로 브랜드 입지를 굳혔다. 따라서 락앤락이라는 브랜드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고 락앤락을 만든 (주)하나코비가 어떠한 기업인지 그리고 어떤 기술과 경영전략으로 세계 속에서 빛을 발하게 되었는지를 살펴보고자 한다. Keywords: 가격 기술 마케팅1. Introduction세계의 식탁을 LOCK&LOCK 속으로 이라는 목표를 내건 LOCK&LOCK. 현재 국내 밀폐용기 시장을 평정하고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