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싸이월드 M&A 사례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8.29 / 2019.12.24
  • 1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싸이월드 M&A 사례를 분석한 보고서입니다. 발표용 PPT 보고서도 있으니 관련 보고서를 준비하시는 분들의 많은 참고 바랍니다.
목차
1. 서론
- 싸이월드와 SK커뮤니케이션즈㈜의 연혁

2.본론
- 싸이월드 성장과정
- M&A 체결배경과 결과
- 성공전략 (SWOT분석)
- 문제점과 대안제시
- 향후 방향

3. 결론
본문내용
성 공 전 략 2
솔루션 판매마케팅
-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및 기술 판매
- 커뮤니티에 CRM(고객관리경영기법) 적용
- 온라인 고객관리 강화

사회 책임 마케팅
- 사회이슈를 이용한 제품을 미니홈피에 사용

주체 마케팅
- 인터넷 속의 일기장
- 컨텐츠 세대의 특성 반영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굽잣dsajkfdasdf
  • yyj***
    (2012.09.02 12:43:15)
회원 추천자료
  • [뉴미디어] 플래쉬몹(Flash mob) 연구
  • 유희적 사례에 도움을 준 사이트-www.cbs.co.kr/nocut/show.asp?idx=1229656 -http://article.joins.com/article/article.asp?totalid=3818492&cloc=rss%7Cnews%7Cstar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14&oid=042&aid=0000000788-http://www.toez2dj.net/zeroboard/zboard.php?id=hnews&no=771-http://koreanrock.com/dt.pl?%C7%C3%B7%A1%BD%AC%B8%F7-http://play.pg.pe.kr/?mid=board&listStyle=webzine&page=12&sortindex=lastupdate&ordertype=desc-http://www.fnnews.com/view?ra=Sent1301mView&corp=fnnews&arcid=00000921966252&cDateYear=2010&cDateMonth=04&cDateDay=23

  • 행태주의의 원리와 그 활용
  • 자료의 출처인 인터넷 사이트에서는 ICPO의 자료임을 밝히고 있으나 직접 확인하지 못했으므로 신뢰도에 문제가 있을 수 있음을 미리 밝힌다.이 보고서에서는 이 부분에 대해 자세히 다루지 않고, 자료 조사 과정에서 얻은 동영상을 소개하는 것으로 마칠 것이다. (http://video.nate.com/search?q=%5B%EC%86%8C%EC%9E%A5%EC%9A%A9%5D+%EA%B0%95%EC%95%84%EC%A7%80&c=0&s=N&ss=A&str=&st)조원들의 분담 내용과 각자의 느낀 점은 부록 4에 첨부하였음.

  • [마케팅] 싸이월드 마케팅분석, 유료아이템분석, 미니홈피, 성공요인분석
  • 싸이월드는 다른 커뮤니티에서 실패한 경험이 있는 유료 아이템 부분에서 커다란 성공을 거두고 있다. 또한 디지털 카메라 소유가 대중화됨으로써 웹상으로 사진을 업로드하고 자신들의 공간을 만들어 나가고 있는 추세를 적절하게 이용하여 미니홈피의 보급은 싸이월드로 하여금 커뮤니티 사이트로서 그 가입자 수가 폭발적으로 늘어나는데 그 역할을 하고 있다. 우리는 싸이월드가 커뮤니티로서 성공할 수 있었던 마케팅 전략을 분석해 보고 유료아

  • [마케팅] TTL과 현대카드 M의 티저광고 사례연구
  • 마케팅믹스전략 분석제품(Product)이동전화서비스, 유무선통합서비스, 모바일멀티미디어서비스, 글로벌로밍서비스,네트워크서비스,유비쿼터스&컨버전스서비스(텔레매틱스,M-commerce, DMB, RFID)으로 나누어 볼 수 있다.유통(Place)많은 대리점을 확보하고 있어 안정적이며, 단말기에 있어서도 삼성, LG, 큐리텔 외에도 모토로라와 스카이 단말기를 확보해 선택의 폭이 넓어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가격(Price)기본료 및 부가서비스 등의 수차

  • [최신경영기법] 싸이월드 & 프리챌 최신경영기법
  • 싸이월드의 소개와 연혁2) 프리챌의 소개와 연혁3. M-Commerce로 본 싸이월드와 프리챌 201) M-Commerce 란2) M-Commerce 서비스 및 시장환경3) M-Commerce가 싸이월드와 프리챌에 미치는 영향 4) M-Commerce 시장 현황 및 전망 5) 전자화폐4.윤리경영 측면에서의 싸이월드와 프리첼 271) 윤리경영의 정의2) 싸이월드와 프리챌의 윤리경영 사례 5. 싸이월드와 프리챌에 인수․합병이 끼친 영향 381)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