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마케팅]JYP 엔터테인먼트 마케팅 사례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8.29 / 2019.12.24
  • 15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박진영 대표가 운영하는 JYP 엔터테인먼트의 마케팅 사례분석 보고서입니다. 관련 보고서를 준비하시는 분들의 많은 참고 바랍니다.
목차
Ⅰ.엔터테인먼트사에 대하여
-엔터테인먼트사의 정의
-현 사회에서의 엔터테인먼트의 자리
Ⅱ.JYP엔터테인먼트
-JYP소개(경영이념) 및 소속 아티스트
-신인발굴시의 중점
-JYP의 국내 비젼 및 경쟁력 비젼
-JYP엔터테인먼트사의 해외진출 마케팅 전략
-JYP엔터테인먼트의 비즈니스 계획
-JYP엔터테인먼트의 “비” 성공사례
Ⅲ. Sony music과 Waner music
-소니와 워너뮤직의 세계시장 규모
-소니와 워너뮤직의 경영전략 및 마케팅전략
Ⅳ. JYP엔터테인먼트사의 향후 방향
본문내용
JYP의 국내 비젼 및 경쟁력 비젼

-국내 비전
신인가수 발굴 및 기존 가수들의 음반 제작
연기자 육성 및 매니지먼트 사업
JYPE시스템의 해외 진출

-경쟁력 비전
온라인 시장에 파고드는 힘
JYP의 대주주가 인터넷 포털사이트 ‘다음’이라는 사실은 장점으로 작용한다.
대형 이동통신사와 협력해 모바일 음악시장도 공략

JYP엔터테인먼트사의 해외진출 마케팅 전략
아시아에서의 성공요인

비 <풀하우스>

보아 <세계적 가수로 등극>

배용준 <겨울연가>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SM엔터테인먼트 아시아시장진출 해외 마케팅전략 분석과 SM엔터테인먼트 글로벌전략과 나의의견
  • 엔터테인먼트 소개1. SM엔터테인먼트 회사 소개SM엔터테인먼트는 음반기획 및 제작/배급/유통, Licensing, Publishing, 가수/연기자 Management, Agency, Star Marketing, Internet/Mobile Contents 사업, Academy 사업 등을 영위하는 한국을 대표하는 Entertainment & Media Group으로, 지난 2000년 4월에 국내 Entertainment 기업으로는 최초로 KOSDAQ에 등록되었다. S.M.은 가수/연기자를 발굴하는 Casting Team, 발굴된 가수/연기자를 교육/훈련하는 Training Team, Market의 Trend를 분석하여 가수/연기자로

  • [국제마케팅] SM엔터테인먼트의 아시아시장 진출 분석 -중국 및 일본 시장을 중심으로
  • SM엔터테인먼트의아시아시장 진출 분석- 중국 및 일본 시장을 중심으로 - 목 차서론세계 음반시장 분석세계 음반 산업 현황세계 음반 산업 경향국내 가요시장 분석1. 국내 음반 산업 연혁2. 국내 음반 산업 현황3. 국내 음악 수출 현황SM 엔터테인먼트 회사 분석1. 기업 약사 및 조직 구조2. 영업현황3. 기업의 경쟁적 이점일본진출 사례분석1. 일본시장의 특성2. SM의 일본시장 마케팅 전략 3. 현재 사업 성과중국진출 사례분석 1. 중국시장의

  • [국제마케팅] 비의 스타마케팅과 JYP Entertainment의 해외진출 사례
  • 마케팅, 디지털 컨텐츠사업 등을 중국, 일본, 홍콩, 싱가폴, 대만 등 아시아 전 지역에서 효율적으로 펼쳐나가고 있는 종합 엔터테인먼트 레이블이다. 특히 지리적으로 인접해 있거나 미국과 같은 거대 음반시장을 중점으로 진출하여 철저한 현지화를 기본 전략으로 하고 있다.본 론1. 음반시장의 환경 분석JYP엔터테인먼트의 아시아성공사례를 알기 위해서는 우선 아시아와 미국시장에서의 환경 분석이 필요하다. 과학기술이 발달하고 소비자의 욕구

  • SM엔터테인먼트 마케팅사례분석및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
  • 분석주요경쟁자분석1. JYP 엔터테인먼트JYP 엔터테인먼트기업소개- 엔터테인먼트 산업의 선진화와 세계화를 목표로 10년 이상 정상의 자리에서 쌓아온 컨텐츠 기획 및 제작, 연예인 매니지먼트, 온라인 및 모바일 사업, 해외사업, 신인개발 등의 노하우를 보유한 엔터테인먼트 회사이다. SK텔레콤, NHN, Daum, NC소프트, 삼성전자 등 대기업들과의 업무 제휴 경험을 바탕으로 (주) JYP 만의 남다른 노하우와 함께 세계 엔터테인먼트 산업을 선도해 나가고 있

  • SM엔터테인먼트 성공사례,마케팅, 마케팅전략, 성공전략, 경영전략분석, 기업소개 및 역사와 특징소개, 일본진출 성공사례, 해외진출 성공전략, 마케팅전략, STP전략, SWOT분석, 4P전략, 개선점 및 나아갈 방향 조사분석
  • 엔터테인먼트워너뮤직 재팬기타점유율(%)14118765495. 일본 SWOT 분석S- 탄탄한 재무 구조- 선발 기업의 우위(축적된 해외 시장 진출 노하우)- 다양한 제품군- 체계적인 연예인 발굴 시스템 및 육성 시스템W- 10대 층을 겨냥한 댄스 일변도의 장르대표이사의 비리 연루- 안티 팬O- 한국의 20여배 규모인 거대한 음반 내수 시장- 합작 투자로 우수 마케팅 능력, 일본 음악시장 정보력 획득 그리고 음반 유통로 확보- 한국 음악 및 이미지 재고의 교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