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마이애미 바이스>를 보고 쓴 감상문입니다. 관련 보고서를 준비하시는 분들의 많은 참고 바랍니다.
목차
1. 영화선택 동기
2. 제작진 소개
3. 영화의 줄거리
4. 영화에 대한 나의 평
본문내용
1. 영화선택 동기
마이클 만 감독의 영화적인 그만의 면모는 거친 남성들을 이야기를 보여준 우리의 뇌리에 남는 많은 영화를 보여준 것에서 이미 인정할 만하다. 만 감독의 영화에는 초능적인 히어로에서부터 여러 범죄자들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인물들이 등장하여 지금껏 우리는 그를 남성영화의 거장으로 인지하고 있다. 그가 지금까지 캐스팅한 배우들의 면만 봐도 우리는 이를 알 수 있다. 알 파치노, 윌 스미스, 제이미 폭스, 톰 크루즈 등등의 이름을 떠올려 보라.
영화 <히트>와 <콜래트럴>로 우리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긴 마이클 만 감독이 2년만에 우리에게 다시금 선보인 신작은 그의 초창기 시절 대표작인 TV 시리즈 <마이애미 바이스>의 리메이크작이다. 그에게 명성을 안겨줬던 TV 시리즈를 그가 영화화했으니 당연 그의 색깔을 벗어날 수 없는 것은 사실이다. 그러나 분명 시리즈물인 TV 드라마와 영화는 분명 다른 색깔을 띨 수밖에 없다. 과연 그는 어떻게 이 경계선을 구분해내며 우리에게 그만의 느낌을 전해줄 것인지가 무척 궁금하였다.
영화-괴물-마이애미 바이스-악마는츠라다를 입는다-007 카지노 로얄-록키 발보아제1장 사랑 ☞ 연애는 드라마다. 그것도 우리가 평생 경험 할 수 있는 가장 기억에 남을드라마 중 하나일 것이다. *연애를 드라마로 만드는 요인1.연애 자체가 주는 황홀함 :: 뇌 신경 학자들에 의하면 연애하는 사람의 뇌는 정상이 아니라고 한다. fMRI(기능적 자기공명영상)로 찍어보면 연애를 막 시작한 사람들의
♣ 올리버 스톤(OLIVER STONE)스톤은 우리시대 제일의 스타일리스트라고 할 수 있다. 그는 MTV세대이며 ,빠른 편집을 선호하고, 선동적인 영화와 비디오, 환상적인 사운드 트랙 그 자체이다. 가치관은 젊은 시절 베트남의 경험에서 성립되었으며 이미 19살때 자살에 관한 소설을 쓴 적도 있다. 그의 작품들은 과도하게 폭력을 사용하는 스타일이며 이것은 오히려 폭력자체에 비판적인 관객들을 열광하게 한다. 과연 그가 사회정치학적인 오손 웰즈인지 상업
마이애미 바이스(Miami Vice) TV 드라마 〈마이애미 바이스〉를 즐기는 스턴트 쇼. 아슬아슬한 수상 스키 장면이나 헬리콥터 폭발 등 박진감 넘치는 장면이 손에 땀을 쥐게 한다. 공연시간은 약 30분. * 웨스트 스턴트 쇼(The Wild, Wild, Wild West Stunt Show) 서부극 스턴트 쇼로 약 15분간 공연된다. 악당으로 분한 스턴트맨들의 위트 넘치는 코미디와 마이애미 바이스 못지않은 실감 넘치는 액션이 즐겁다. * 애니멀 액터 스테이지(Animal Actor Stage) 영화나 드라마에
마이애미 바이스’의 마이클 만 감독이 ‘공리의 연기는 흠잡을 데 없이 빼어났고, 영어 대사를 거의 완벽하게 소화한 사실에 감탄했다’는 말에서도 알 수 있듯이, 국내 스타가 해외 진출 시 더 나아가 글로벌 스타로 성장하기 위해서는 연기력과 더불어 기본적인 언어 구사 능력이 중요함을 알 수 있다. 또한 언론과의 관계나 인터뷰에 있어 영어 구사 능력에 따라 자신의 브랜드를 노출하고 강화시킬 수 있는 정도의 차이가 크기 때문으로도 판단된다
영화영상의 이해 -Film Noir- 1. 필름 느와르의 정의1-1. 필름 느와르의 등장1-2. 필름 느와르의 등장 배경1-3. 필름 느와르의 특성2. 시대별 필름 느와르의 특징2-1. 1940~50년대의 특징2-2. 1960~70년대의 특징2-3. 1980~90년대의 특징3. 필름 느와르의 분화3-1. 네오느와르 배경3-2. 네오느와르의 시대별 특징3-3. 테크 느와르3-4. SF 느와르3-5. 필름 느와르의 현대적 적용4. 정리 및 참고문헌1. 필름 느와르의 정의1-1. 필름 느와르의 등장필름 느와르란 19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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