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언어의 배경과 설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8.29 / 2019.12.24
  • 2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ASP
2. PHP
3. JSP
4. HTML
5. DHTML
6. XML
본문내용
웹언어의 배경과 설명

1. ASP
2. PHP
3. JSP
4. HTML
5. DHTML
6. XML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다문화사회에 대한 한국어 교육
  • 가치와 인식을 확장해 나감으로써 글로벌 시대에 요구되는 시본 소양을 갖추고 국가 경쟁력을 제고하는 방안까지 연계될 필요가 있다는 점이다.다문화 가정에서 한국어교육을 필요로 하는 학습자의 배경 문화와 언어권, 거주 지역과 직업 분야, 학력, 가능한 학습 시간과 방법, 주요 관심 분야 등을 고려한 좀 더 구체적인 방안들이 마련되어야 할 것이다. 세계화의 지름길은 밖으로부터 보다도 안으로부터 형성될 때 더욱 큰 의미를 갖는 것이다.

  • 미래 크리스천 보고서
  • 언어에 대한 영상의 위위는 명백한 것이다. 흔히 이야기하듯, “이미지가 모든 것이다.” “백번 듣는 것 보다 한번 보는 게 낫다.”라는 말이 있듯이 이미지를 통해 대화하는 것이 효율적으로 다가왔다. 토착민들의 주요 해독능력은 이미지에 이끌린다. 우리가 매체와 상호작용하는 방식은 우리가 세상을 보고 그곳에서 기능하는 방식을 형성한다. 1992년, 미국에서 비디오게임은 책보다 더 많이 팔렸다. 왜 비디오 게임의 판매가 인기 있었을까? 토착민

  • [기독교교육] 멀티미디어를 활용한 주일학교 교육
  • 설명한다.1단계 - 직관적이고 투사적인 신앙(7세까지): 제일 기초적인 단계로서, 느낌 ․ 언어 ․ 행동에 있어서 어른의 영향을 크게 받는다. 부모님의 신앙생활에서 보이는 언어와 행동이 신아이란 이름 으로 어린이에게 그대로 전수되는 시기이다.2단계 - 신화적이고 문자적인 신앙(후기 아동기): 이 시기는 주로 옳고 그른 것, 좋고 나쁜 것, 받 아들일 수 있고 받아들일 수 없는 것 등과 같은 흑백 논리에 따른 분명한 규칙을 근거로 한 학습이 이루어

  • [미디어효과론] Web 2.0 시대의 파워블로그에 대한 연구(의제설정효과 중심)
  • 웹 2.0시대의 핵심 서비스인 블로그가 정보 유통 뿐만 아니라 사회공헌 캠페인 수단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게다가 요즘엔 블로거들의 사회공헌 활동이 온라인에 국한되지 않는다. 사회단체와 연계한 각종 오프라인 모임을 통해 자신의 지식과 경험을 자원봉사 형태로 기부하기도 한다. (조선일보,2008,05,09)♢ 파워블로거는 사람들을 이끌 수 있는 힘이 있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그 사람이 쓴 글에 다수의 블로거들이 반응하고, 이것이 실질적인 행동으

  • 미술과(미술교육)미적체험활동학습,감상중심학습, 미술과(미술교육)CAI,DBAE(학문기초미술교육), 미술과(미술교육)표현중심학습,ICT활용학습
  • 웹 활용 학습 (가) 자연의 아름다움을 소개하는 사이트를 찾아보고 감상하기(나) 웹 사이트에서 전통적인 건축물과 현대의 건축물의 차이점을 찾아 이야기하기(다) 웹상에서 우리 지역의 문화재를 찾아 미적인 가치 및 시대적 제작 배경 등을 알아보기(라) 다른 나라 어린이 작품과 우리나라 어린이의 작품을 비교 감상하기(마) 표현 도구의 종류와 사용법에 관한 사이트를 찾아 활용하기(바) 미술가에 대한 정보를 인터넷 사이트에서 찾아 학습하기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