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원론, 마케팅전략]프로슈머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8.14 / 2019.12.24
- 18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팀프로젝트에서 쓰였던 피티입니다.
사례중심과 일단 이목을 끌 수 있게 만들었구요
애니매이션 물론 제대로 썼습니다.
그냥 흰바탕에 대충 만들거나 지저분하게 색 막 넣지 않았구요
깔끔하고 선명하게 만들었습니다.
많은 도움 되셨으면 좋겠네요-
- 목차
-
1.프로슈머란?
2.프로슈머마케팅 등장배경
3.프로슈머마케팅 기대효과
4.프로슈머마케팅 사례
5.프로슈머마케팅 실행포인트
6.프로슈머가 주는 과제
- 본문내용
-
주제 선정 이유
국내에서도 고객만족경영에 대한 중요성이 커지면서 기업은 변화하는 고객의 구매를 자극하고, 지속적인 브랜드 충성도를 가진 고객을 확보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기업은 고객이 직접 제품생산에 참여하고, 제품에 대한 고객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는 마케팅 전략을 펼치고 있고, 현재는 제약,전자,의류,외식업체 등 다양한 분야에서 프로슈머를 쉽게 찾아볼 수 있으며, 이들이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이에 따라 급부상하고 있는 프로슈머 마케팅에 대한 개념을 확실히 이해하고, 마케팅전략에 어떤 변화를 보게 될 것인지 알아보도록 하고자 이 주제를 선정했다.
자료평가
- good~
- at***
(2007.06.11 15:42:05)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스타벅스 조직문화와 인사관리
- [기업경영사례] 치킨산업에서 교촌치킨의 성공 요인 분석
- 나,건축가 안도 다다오 줄거리 소개 및 책을 읽고 새롭게 배운점과 가장 기억에 남는 문장과 나의생각정리 느낀점 - 나,건축가 안도 다다오 독후감,서평
- [조직론] 스타벅스의 가치관과 동기부여
- [경영학, 인적자원, 인사관리, 기업인재상] 대한항공의 인사철학
- [기업인수합병] 팬택의 현대큐리텔 인수에 대해서
- [마케팅] 메리어트 호텔 성공요인 및 경영전략
- [대한항공 서비스마케팅 전략분석] 대한항공 마케팅 7P,SWOT,STP전략분석과 대한항공 3C분석,기업분석및 서비스전략분석과 미래전략제안
- 글로벌 만화산업의 이해
- [패션마케팅전략] 자라 ZARA 브랜드 경쟁력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