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문화]독일의 자동차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8.10 / 2019.12.24
  • 4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est1est2est3est4est5 3(구매금액의 3%지급)
  • 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굿~
목차
1.시작하면서

2.본론
-독일이 자동차 강국으로 성장 할 수 있었던 계기
-독일 자동차의 종류
-독일에서 자동차로 여행하려면...
본문내용
# 본론
● 독일이 자동차 강국으로 성장 할 수 있었던 계기
독일은 19세기 후반부터 공업화를 시작한 당시로서는 상대적으로 뒤늦게 산업혁명을 이룩한 나라입니다. 이것이 가능했던 것은 당시의 독일은 영국이나 주변 국가로부터 기술을 축적할 수 있었고, 독일은 무엇보다 산업 혁명의 큰 요소였던 석탄과 철강이 많이 매장되어 있었습니다. 예를 들면 알자스와 로렌 지방을 들 수 있는데 이 석탄과 철광석 때문에 프랑스와 국경 분쟁을 자주 일으키곤 했던 것입니다.
이러한 자연적 요건은 질 좋은 철광석 생산을 가능하게 하여 제련 기술을 발달하게 하였으며 이러한 기술을 바탕으로 자동차를 만들게 되었습니다. 당연히 질 좋고 수준 높은 제련 제강 기술은 자동차의 내구성으로 이어져 독일의 자동차의 명성을 이어가게 되는 원동력이 되었던 것입니다.
그러나
참고문헌
.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필요했던 내용이 들어있어 만족스럽습니다
  • kimynk***
    (2014.05.14 16:12:38)
  • 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
  • 쓰레기
  • gowjr***
    (2007.01.05 02:52:20)
  • 자료평가2자료평가2자료평가2자료평가2자료평가2
  • 아~ 돈아까워~~~ 이런자료를 올려놓고 팔다니~!!!!
  • sws***
    (2006.11.07 13:04:51)
회원 추천자료
  • 독일 문화의 이해 독일의 자동차
  • 독일문화의 이해 독일의 자동차 자동차의 역사자동차의 시작은 1482년 레오나르도 다빈치가 만든 태엽 자동차가 그 시작이라고 할 수 있다. 1599년 폴란드의 시몬 스테반(Simon Stevin)이 풍력자동차 발명하였고 현재 우리가 알고 있는 자동차의 모습이 나오기 시작한 것은 1765년 제임스 와트(James Watt)가 와트식 증기기관을 발명하면서 시작하면서 이다. 이를 통해 1769년 니콜라스 조셉 퀴뇨(Nicholas Joseph Cugnot)가, 대포를 견인할 목적으로 3륜 증기자동차를

  • 독일의 스포츠와 축제
  • 독일 월드컵독일은 여러 가지 스포츠가 광범위하고 전국적으로 인기가 많다. 하지만 무엇보다도 국제 무대에서의 성공이나 업적은 그 종목의 인기에 큰 영향을 주는데 독일은 1938 년에 사람들이 핸드볼의 경기에 관심을 보여주는 시작으로 처음으로 핸드볼 월드컵에서 우승을 하였다. 그 후, 1978 년에 독일 월드컵에서 우승, 세계 핸드볼 대회를 2007 년 대회를 개최했다.2) 독일의 자동차 경주(1) 포뮬러 원(Formula One)자동차경주는일정한규칙에따라 2대

  • 독일 자동차 기업 BMW, 폭스바겐, 한국 자동차 기업 기아자동차(KIA), 르노삼성자동차, 한국 자동차 기업 현대자동차, 일본 자동차 기업 토요타, 닛산, 미국 자동차 기업 포드, 미국 자동차 기업 GM(제너럴모터스)
  • 자동차1) 르노자동차2) 삼성자동차Ⅴ. 한국 자동차 기업 현대자동차(HYUNDAI)1. 채용2. 교육훈련Ⅵ. 일본 자동차 기업 토요타(도요다, 도요타, 토요다, Toyota)Ⅶ. 일본 자동차 기업 닛산(NISSAN)1. 재무적 성공2. 비재무적 부문의 변화1) 외부 환경변화에 민감2) 내부환경의 개선 : 기업문화 측면Ⅷ. 미국 자동차 기업 포드(Ford)Ⅸ. 미국 자동차 기업 GM(제너럴모터스)1. 학습을 통한 지식경영의 심화2. 지식기반 의사결정시스템참고문헌Ⅰ. 독일 자동차 기

  • 해외지역연구 -독일 연구
  • 2012-2 해외지역연구 독일 연구과 목 명해외지역연구(B반)지도교수김진학교수님팀 원유승준외식 05김주영의상 07강영미무역 08박종하무역 08 팀장홍미래의상 08김대준무역 09경희대학교 정경대학 무역학부목 차Ⅰ. 들어가는 말 2Ⅱ. 사회문화 - 31. 독일인의 특성에 미친 역사적 배경 - 3(1) 성실함

  • [해외지역연구] 독일의 사회, 문화 및 경제
  • 독일 주요 경제의 현황과 특징‧‧‧‧‧‧‧‧‧‧‧‧‧‧‧‧‧‧‧‧‧‧‧‧‧‧‧‧‧‧‧‧‧‧‧‧‧‧‧‧‧‧‧‧‧‧252. Made in Germany‧‧‧‧‧‧‧‧‧‧‧‧‧‧‧‧‧‧‧‧‧‧‧‧‧‧‧‧‧‧‧‧‧‧‧‧‧‧‧‧‧‧‧‧‧‧‧‧‧‧‧‧‧‧‧‧‧‧‧‧26(1) 경제의 원동력 - 제조업‧‧‧‧‧‧‧‧‧‧‧‧‧‧‧‧‧‧‧‧‧‧‧‧‧‧‧‧‧‧‧‧‧‧‧‧‧‧‧‧‧‧‧‧‧‧‧‧‧‧‧‧26(2) 자동차 산업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