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리 앨리슨과 오라클 신화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8.08 / 2019.12.24
  • 3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가상의 인물인 케인은 신문 출판으로 자신의 전설을 창조했다. 엘리슨 역시 첨단 기술의 신비와 약속을 통해 전설을 창조했다. 1944년 미혼모의 자식으로 태어나 친척들에게 입양돼, 시카고에 있는 노스 사이드의 유대인 중산층 가정에서 성장했다. 그는 일리노이와 캘리포니아에 있는 대학에 진학했으나 놀랍게도 학위를 받지 못했다. 평생 그에게 아무것도 하지 못할 것이라고 말했다는 양부로 인해 그는 더욱 오기를 가지고 임해 1966년 캘리포니아로 가서 아버지가 틀렸음을 입증하고자 했다. 엘리슨은 몇 년을 컴퓨터 업계에서 일했지만 한 번도 자신의 탁월한 지적 재능에 걸맞는 직업을 갖지 못했다. 1977년 서른세 살의 엘리슨은 독자적으로 업계에 진출해 계약을 맺고 컴퓨터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사업을 벌였다. 그 당시 컴퓨터 업계의 거인이었던 인터내셔널 비즈니스 머신즈 주식회사는 새로운 종류의 비즈니스 소프트웨어에 대한 개념을 들고 나왔다. 기회를 포착한 엘리슨은 그 개념을 도입해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오라클경영환경분석,오라클마케팅전략,오라클생산전략,ORACLE
  • 래리 엘리슨2.2 경영 환경 분석 - PEST분석Economical글로벌금융위기글로벌 재정위기유로존 위기오라클 솔루션써보세요!2.2 경영 환경 분석 - PEST분석Social300억개 페이스북 메시지분석 지능(AQ) 필요10억개 트윗빅 데이터2.2 경영 환경 분석 - PEST분석Technological2.2 경영 환경 분석 - PEST분석5forces - model2.3 경영 환경 분석 - Five Force Model3.1 Business Model - 가치사슬활발한 M&A 활동으로 생산기반 확충4.1 생산 전략 - M&AS/W를 대량으로 도입할 필요가 있는

  • [E비즈니스] 오라클 기업 사례 분석-생산 및 마케팅 전략
  • 래리 엘리슨설립자로렌스 엘리슨, 래리 엘리슨설립 시기1977년 6월기업 유형주식회사오라클은 비즈니스 소프트웨어와 하드웨어 시스템을 개발, 판매하는 다국적 회사로 미국 캘리포니아 주에 본사가 있다. 포춘 100대 기업을 포함해 145개가 넘는 나라에서 37만 여 명의 고객이 오라클의 제품을 사용한다. 2007년에는 마이크로소프트, IBM에 이어 소프트웨어 분야 매출 3위였으며, 2010년 현재 전 세계에서 10만 5000명의 인원이 일하고 있다. 대표적인 제

  • 영화 매트릭스 속 신화
  • 신화의 예술성을 배가시키는 부분이기도 하다. 시어(詩語)는 일상어보다 커다란 울림으로 시공을 초월한 사랑을 표현함으로써 독자에게 감동을 준다. 산사에서 초야를 치른 둘은 귀녀의 안내로 그녀의 거처 개령동으로 향한다. 만복사가 중간계적인 성격을 띤다면, 개령동으로 향하는 길은 귀녀의 세계 즉 이계로 향하는 통로일 것이다. 양생은 개령동에서 귀녀와 삼일을 지내는데, 귀녀는 양생을 떠나보내면서 이곳에서의 삼일은 인간세상에서의 삼

  • 글로벌 CEO의 성공공식 -로스차일드
  • 전환할 수 있는 좋은 사례가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 꿈을 크게 갖고 적당한 위험은 감수하는 자세를 가질 때 우리에게도 그 위험에 상응하는 보상이 있을 것이기 때문이다.『세계를 움직이는 유태인의 상술, 화교 상술』 (시간과공간사)-미아자키 마사히로 지음/ 최은미 옮김 『미국 경제의 유태인 파워』 (가야넷)-사토 다다유키 지음/ 여용준 옮김『신화가 된 기업가들』 (지식의 숲)- 우베 장 호이저, 존 융클라우센 엮음/ 이혼화 옮김

  • [임파워먼트] 오라클사와 피플소프트사의 임파워먼트 비교
  • 오라클의 경우 B에서 언급한 조직구조에서 살아남을 수 있는 특성을 지닌, 우수한 두뇌의 소유자, 그리고 야망도 있는 사람(ambition)을 뽑고자 한다. 둘 중에 굳이 어느 한 쪽을 선택해야 한다면 오라클은 아마도 야심가 쪽을 고를 것으로 보인다. 이는 정복자라는 별명을 가진 다소 공격적인 경영 방식을 보여주는 래리 앨리슨 회장의 이미지와도 잘 통한다. 마이크로소프트가 브레인을, 오라클이 야심가를, 인텔이 경쟁자를, 그리고 HP가 신뢰 깊은 인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