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8,755) |
레포트 (8,750) |
방송통신대 (452) |
자기소개서 (31) |
독후감/감상문 (289) |
사업계획서 (27) |
기업보고서 (0) |
서식 (5)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0) |
레포트 (8,750)
[사회적 소수의 인권] 미혼모, 동성애, 지역차별, 장애
위장전입지역 학생은 인근 학교 배정 못받아 대학들이 농어촌 고등학교 학생을 정원외로 4%까지 뽑을 수 있도록 한 농어촌 특별전형 제도가 도시 출신 ‘짝퉁 농어촌 학생’을 양산하고 있다. 대학 진학을 위해 농어촌고교로 역유학을 떠나는 도시 학생이 급증하면서 정작 그 지역 학생들은 집 가
28페이지 | 2,700원 | 2010.07.30
학교을 다녔다. 숭실중학교 재학 시절, 기숙사에서 생활하며 문학에 심취하기 시작한다. 졸업 후 숭실전문학교 문과를 다니며, 그곳의 교사로 있던 양주동, 이효석의 강의를 들으며 시 습작에 더욱 몰두하였다.1933년 위장병 때문에 부득이하게 학업을 중단하고 광주로 내려간다. 복교 후, 교지에 「쓸
8페이지 | 1,100원 | 2015.03.29
학교의 상대적 자율성이란, 학교가 단순히 자본주의 경제 관계의 단순한 반영이 아니라 나름의 독자성을 가지고 토대에 반작용함으로써 생산 관계의 재생산에 기여한다는 것이다. 이것은 학교가 자율성과 중립성의 위장 아래 외부의 요구에 봉사할 수 있도록 한다. 즉, 학교는 가치 있는 것으로 인정된
11페이지 | 5,000원 | 2013.07.31
학교 등은 폐, 위장 등의 ‘organ에 해당된다. 사회 내부의 각 부분들은 전체 사회체제를 유지하는데 필요한 기능을 수행하거나 유지시키기 위한 기능을 수행하기 때문에, 부분들끼리의 관계는 조화와 협동과 합의의 관계이다. 그리고 사회는 본질적으로 ‘형평’을 지향하는 성격이 있다. 사회의 각 부
4페이지 | 800원 | 2006.04.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