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41,488) |
레포트 (41,480) |
방송통신대 (1,621) |
자기소개서 (992) |
독후감/감상문 (5,727) |
사업계획서 (49) |
기업보고서 (0) |
서식 (7)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1) |
레포트 (41,480)
‘네 학교 이야기’를 읽고이 책은 먼저 나의 초등학교 시절을 회상하며 시종일관 웃음을 머금게 하였다. 물론 나에게 나의 어린 시절을 떠올리게 하여 즐거움을 주었을 뿐만 아니라, 나에게 거부할 수 없을 만큼 일반적인 초등학교의 모습을 제시함으로써 인정할 수밖에 없는 나 자신과 한국 초등학
3페이지 | 800원 | 2014.03.26
[네학교 이야기 교육과정 교육평가 독후감 독서감상문 반장의 딜레마][교육과정 및 교육평가] 네 학교 이야기 네학교 이야기
『네 학교 이야기』를 통해 본 나의 학교 이야기과목명: 교육과정 및 교육평가- 목 차 -1. 머리말2. 나의 초등학교 이야기1) 교실생활 - 반장의 딜레마2) 교실관리 - 교사의 긍정적 보상3) 수업 - 자아의 상실과 집단의 발전3. 맺음말1. 머리말『네 학교 이야기』, 쉬운 듯 재밌는
7페이지 | 2,000원 | 2006.06.21
『교육연구방법론』제 4장 네 학교 이야기OO대학교 교육대학원Ⅰ. 서론몇 년 전, TV에서 문화의 차이를 다룬 프로그램을 본 적이 있었다. 이 프로그램은 몇 가지의 사례를 중심으로 다른 사회의 부족이야기 그리고 같은 현대에 민주주의 사회이지만 서로 다른 뜻으로 전달되는 언어나 비언어적 커뮤
9페이지 | 800원 | 2015.06.27
네 학교 이야기』를 읽으면서 이와 같이 같은 감정에 대한 표현이 각 사회마다 다르게 나타나는 것은 문화적 배경에 따른 학교에서의 잠재적 교육과정의 영향이 크다는 생각이 책장을 넘기는 처음부터 끝까지 머릿속에서 떠나지 않았다. 여기서는 먼저, 논의 방법에 대하여 밝히고, 학교 현장에서의 잠
8페이지 | 800원 | 2016.04.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