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9,706) |
레포트 (9,706) |
방송통신대 (262) |
자기소개서 (41) |
독후감/감상문 (469) |
사업계획서 (55) |
기업보고서 (0) |
서식 (0)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0) |
레포트 (9,706)
기업 이미지 광고 분석 -롤랑바르트의 기호학적 분석틀에 기초하여
이미지시각적으로 보이는 영상 이미지시각적 이미지와언어적 메시지를 통한 객관적 광고내용전달하고자 하는객관적인 광고 메시지를 담은시각적인 광고표현과 언어적인 광고표현광고의 심층적인부가의미를 포함한 광고의 배경이 되는사회적 정서나 문화, 이데올로기 등을 포함한 신화
30페이지 | 2,800원 | 2011.02.25
기업 이미지 광고의 이데올로기적 효과에 관한 기호학적 연구 -현대해상 기업광고를 중심으로
광고에서 처음 조승우의 등장을 long shot으로 잡는다. 관객들에게 일상적인 느낌을 주기 위해 long shot을 사용해 아름다운 숲, 환한 미소의 조승우 와 자유로운 이미지의 자전거가 중요한 요소라는 것을 우리에게 의미하고 있다. 이러한 프레임 안에 이미지를 관객들은 편안하고 사실적으로 받아들이게 된
21페이지 | 1,800원 | 2006.04.19
[대중문화론] 광고에서 드러나는 여성스포츠스타의 이미지 분석-김연아와 장미란의 비교를 중심으로
광고에서 드러나는 여성스포츠스타의 이미지 분석-김연아와 장미란의 비교를 중심으로Ⅰ. 서론 : 연구 진행에 대한 서언1. 문제제기와 연구 진행1) 문제제기 2) 연구 목표3)연구절차 및 방법Ⅱ. 본론 1. 이론적 배경1) 페미니즘2) 푸코의 담론3) 롤랑 바르트의 신화2.공중파 광고 분석을 통
18페이지 | 1,700원 | 2011.09.30
[대중문화론] 한국의 인터넷 광고에 있어서 육체 이미지의 표현과 그 의미 -미용광고에 대한 기호학적 분석을 중심으로
한국의 인터넷 광고에 있어서 육체 이미지의 표현과 그 의미: 미용광고에 대한 기호학적 분석을 중심으로목차서론1. 문제제기 및 연구목적2. 인터넷 광고3. 인터넷 상의 미용광고4. 연구방법본론1. 분석대상 및 분석방법2. 분석 결과(1) 성형광고(2) 다이어트 광고결론연구결과 및 논의 점Ⅰ. 서
18페이지 | 1,400원 | 2010.06.29
- Kuo의 자동제어 10판
- Servant Leadership
- W 緬甸賭場 lcsnc.com media js netsoltrademark.php?d=www.fabtemplatez.com
- 데이트 피해 수술
- 양성평등 사례 해결방안
- 외과적 수술 및 침습적 처치와 관련된 감염위험성
- 윤용남 수리학 4장
- 윤용남 저 수리학 연습문제 솔루션 있으신분 요청합니다
- 자신의 생각이나 의견이 상대방에게 성공적으로 설득했던 경험을 상황‧행동‧결과 중심으로 구체적으로 기술하시오.
- 최근 5년 내에 직면했던 삶의 어려움이 무엇이었으며 그것을 어떻게 극복하였는지 기술하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