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분석]두산 잡지 BU의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8.02 / 2019.12.24
  • 2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두산 잡지의 마케팅을 분석한 보고서입니다. 관련 보고서를 준비하시는 분들의 많은 참고 바랍니다.
목차
1. 두산 잡지 BU 현황

2. 두산 잡지 BU 매체

3. 두산 잡지 BU 전략
본문내용
1. 두산 잡지 BU 현황

1995년 12월 ㈜동아출판사 VOGUE TF Team 발촉
1996년 03월 ㈜동아출판사에서 ㈜두산동아로 상호 변경
1996년 05월 ㈜두산동아 잡지사업본부로 사업부 구축
1996년 07월 VOGUE 창간(8월호)호 발간
1997년 07월 Glamour 창간(8월호)호 발간
1998년 05월 Glamour 폐간(6월호)
1998년 09월 ㈜두산 잡지사업부로 명칭 변경
1999년 09월 ㈜두산 내 독립BU(잡지BU)로 법정분리
2001년 02월 GQ창간(3월호)
2002년 02월 VOGUE Girl 창간(3월호)
2003년 07월 allure창간(8월호)
2005년 03월 W 창간(3월호)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두산][두산그룹][두산기업]두산(두산그룹)의 연혁, 두산(두산그룹)의 경영이념과 두산(두산그룹)의 소주, 두산(두산그룹)의 BG BU제도, 두산(두산그룹)의 목표관리제도 및 두산(두산그룹)의 경영혁신 분석
  • 두산이 유력한 인수 후보군인데, 만일 두산이 인수 할 경우 소주시장은 새로운 국면을 맞게 될 것이다.Ⅳ. 두산(두산그룹)의 BG/BU제도1. BG/BU 조직 구조․생활산업 ; KFC BU, POLO BU / ․주류 /․상사 ; TRADING BU, 인쇄 BU․전자 / ․기계 ; 화학기계 BU, 공작기계 BU / ․개발 ; 타워 BU, 농장팀․출판 / ․식품 ; 김치 BU, 사료 BU, 맥아 BU․VENTURE ; 버거킹 BU, 정보통신 BU․관리본부 ; 자금, 관리, 환경센타, 비상계획․전략기획본부 ; C. F. O, TRI-C2. BG/BU제도의 기본

  • [마케팅분석]네슬레(커피음료수) 마케팅전략
  • 네슬레 마케팅전략목차1.서론1)네슬레 2)한국네슬레의 역사3)한국네슬레의 향후 마케팅방향2. 본론-네슬레의 소비자와의 커뮤니케이션 노력 1) 인스턴트 커피 개발 사례2) 네슬레의 현지화전략(1) 네슬레의 글로벌 브랜드 전략(2) 한국네슬레의 현지화 노력 (3) 네슬레의 이색 지하철 마케팅3) 이벤트전략(1) 네스카페 쿨! 래프팅, 여름을 즐기자(2) 퀴즈 이벤트(3) 네스퀵 바니 전국 투어 프로그램4) 차별화 전략(1)카페 네스카페-유통전략(2) 제품

  • [기업분석] 스타벅스기업분석 및 제언
  • 전략적 제언Porter의 SWOT분석, 산업구조 분석론 그리고 BCG 매트릭스는 원인 설명 및 현상의 분석과 간단한 방향 제시에 그치고 있다. 그에 따라 최근에는 경영자원론, 경쟁우위, 핵심역량 분석 등으로 문제 원인들의 설명 및 대책까지 제시한다.위에서 언급한 마케팅전략, 브랜드전략, 조직 자원 및 문화들이 핵심 역량으로 설명되며 이것이 전반적인 경영 전략이 된다. 즉 정형화된 공식적 해답은 경영 전략에서 존재할 수 없다. 유연한 창조성을 갖도록

  • [기업전략]스타벅스 기업분석
  • 전략적 제언1971년 미국의 커피 시장에 진출한 스타벅스는 10년 전 현 CEO인 하워드 슐츠가 마케팅 이사로 참여함으로써 시애틀의 고급레스토랑과 에스프레소 바에 진출하게 된다. 그는 스타벅스커피 스토어를 열어서 편안함과 아늑함, 현대적 감각과 고전적 우아함이 어우러진 공간에서 고품질의 커피를 제공함으로써 고객들이 색다른 경험을 하게 되었다. 그 후로 계속되는 고객들의 열렬한 호응으로 스타벅스는 20여개국에서 커피를 제공한다. 하지만

  • [소비자행동론] 네슬레의 소비자와 마케팅커뮤니케이션
  • REPORT네슬레: 소비자와의 커뮤니케이션과목: 소비자행동론담당: 제출일: 11월 29일 금요일 7~9교시목차1.서론1)네슬레 2)한국네슬레의 역사3)한국네슬레의 향후 마케팅방향2. 본론-네슬레의 소비자와의 커뮤니케이션 노력 1) 인스턴트 커피 개발 사례2) 네슬레의 현지화전략(1) 네슬레의 글로벌 브랜드 전략(2) 한국네슬레의 현지화 노력 (3) 네슬레의 이색 지하철 마케팅3) 이벤트전략(1) 네스카페 쿨! 래프팅, 여름을 즐기자(2) 퀴즈 이벤트(3) 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