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자이의 마케팅 전략을 통해 본 브랜드 아파트의 향후 발전방향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8.02 / 2019.12.24
  • 13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자이의 마케팅 전략을 고찰한 보고서입니다. 관련 보고서를 준비하시는 분들의 많은 참고 바랍니다.
목차
1. 서론
1) 주제선정
2) 이론적배경

2. 본론
1) 자이의 마케팅 전략
2) 자이의 마케팅 전략 평가

3. 결론
본문내용
1.GS건설의 자이의 마케팅 전략

전략1. 고품격 최첨단 웰빙 아파트

자이(Xi)는 'eXtra Intelligent' 의 약자로서 '시대를 앞서가는 사람들이 선택하는 최첨단 아파트' 라는 뜻.

‘고품격.최첨단' 아파트를 표방하며 고유의 Brand Identity 를 구축 .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브랜드마케팅전략] 대림산업 `e-편한세상`(이편한세상)의 성공과 브랜드전략
  • 전략에 대해 접근, 조사해 보고자 한다. 또한 마지막으로 타 경쟁사와의 경쟁에서 우위를 선점하기 위해 대림이 나아가야 할 방향을 기업관계자 인터뷰 후 팀원들의 브레인스토밍을 통해 제시하고자 한다.Ⅰ.‘e-편한세상’ 선정과 조사방향1. 아파트 시장의 발전과 브랜드 도입우리 나라에서 아파트라는 새로운 주거 공간이 도입된 역사는 그리 오래되지 않았다. 최초의 아파트는 1930년 서울 충정로에 일본인이 4층짜리 ‘유림(儒林)아파트’를 세웠

  • [부동산마케팅] 용산구 한남동`더 힐` 개발성공사례 마케팅분석
  • 마케팅 전략에 의한 성공이라고 생각했기 때문에 우리 CIA조 에서는 한남동 더 힐의 마케팅전략에 대해 조사해 보기로 했다.⒉ 전략적 마케팅(기업수준에서 봤을 때)1) 기업 사명의 정의금호건설은 지난 1967년 창업 이래 40여년간 고객만족과 품질관리를 최우선으로 하는 철저한 장인정신을 바탕으로 아파트는 물론 토목, 건축, SOC, 플랜트, 환경사업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사업 분야에서 국가의 발전과 개인의 행복을 추구하는 국내 10대 건설업체로 우

  • [마케팅] GS홀딩스 마케팅사례
  • 전략 수립을 세워 보았다. 8. GS Plan 2005 GS Plan 2005 전략 수립이라는 제목으로 향후 GS가 더 발전해 나갈 수 있는 방향에 대해서 전략을 세워 보았다. 현재 GS는 Value No.1 이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있는데 이를 중점으로 세워 본 전략을 살펴보면 위의 설문 조사에서도 볼 수 있듯이 광고 다음으로 사회에 공헌하는 측면으로의 지원도 꽤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음을 알 수 있었다. 때문에 대학 시찰을 지원해주고, 어린이 견학단을 유치하여 훗날 GS의 일꾼이 될

  • [마케팅전략] GS건설 `Xi 자이`의 마케팅전략분석
  • Ⅰ. 서론 - 우리가 왜 자이를 선택 했는가?Ⅱ. 본론1. 아파트라는 상품의 특이성.2. 브랜드 아파트가 등장하게 된 배경3. 자이의 일반적 소개, 광고 분석4. 브랜드 아파트와 자이의 환경 분석5. 자이의 SWOT분석(자이의 장단점, 아파트 산업상의 기회와 위협요인들)Ⅲ. 결론- 조원들과의 토론을 통해 논의한 자이에 대한 의견 요약 및 앞으로 자이가 나아가야 할 방향 Ⅰ. 서론 모두가 꿈꾸는 그 곳-Xi자이〕이영애 씨가 환하게 웃고 있는 그 광고

  • 프리미엄 마케팅
  • 아파트 건설업계에서도 여러 종류의 프리미엄 아파트들이 선을 보였다. 롯데캐슬, 자이, 래미안, e-편한세상 프루지오 등 여러 건설업체가 아파트 신축, 재개발 붐을 타고 성장했는데 이들 중 프루지오의 프리미엄 마케팅 전략이 단연 돋보인다. 이름에서 알 수 있다시피 프루지오는 처음의 ‘green home clean APT’ 의 이미지를 내세우면서 03년도 브랜드를 런칭한 후 지금까지 총 19편의 CF를 제작했다. 처음 1~5편의 CF는 푸르지오 본연의 이미지 부각에 충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