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마케팅]디자인 전문가 양성 사업 기획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8.02 / 2019.12.24
- 10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디자인 전문가 양성을 모토로 한 인재 양성 사업 기획안입니다. 관련 보고서를 준비하시는 분들의 많은 참고 바랍니다.
- 목차
-
Ⅰ. 사업 개요
1. 기업 소개
2. 사업 개요
3. 추진 일정
4. 기업 비전
5. 기업 목표
6. 인 재 상
Ⅱ. 마케팅 계획
1. 상황 분석
2. SWOT 분석
3. 마케팅 목표의 설정
4. 마케팅 전략
5. 마케팅 실행
- 본문내용
-
Ⅰ. 사업 개요
1. 기업 소개
디자인 경영자 양성 학교
대학원 내에 하나의 학과 개설
2. 사업 개요
급변하는 경영환경은 기업과 개인의 변화를 절실하게 요구하고 있다. 특히 디자인분야에서의 경영환경은 점점 더 글로벌화, 전문화 되어가고 있고, 디자인은 새로운 경영 패러다임을 대처하기 위한 핵심 경쟁력으로 대두되고 있다. 디자인경영은 이제 거부할 수 없는 기업의 경영전략이 되었다. 이러한 현실 흐름에 맞추어 현장에서의 오랜 경험과 전문지식, 노하우를 가진 CEO와 디자이너들이 주축이 되어 차별화된 맞춤 프로그램을 기획하게 된다. 경험을 토대로 디자인관련 기업의 경영환경 분석 및 디자인 제품별, 사업부별 핵심역량의 파악과 조직 재설계 및 인력재배치, 디자인경영 직무교육, 기업문화 재창출, 중장기 경영전략의 수립 등에 대한 학습을 제공하고자 한다.
- 참고문헌
-
한국디자인경영연구원 http://www.ikdmi.com/
디자인경영 Design management (정경원, 안그라픽스)
디자인경영전략 (김호곤, 한울아카데미)
디자인이 경쟁력이다 (김호곤, 한누리 미디어)
디자이너 경영마인드 (채수명, 창지사)
브랜드 경영과 디자인 경영 (신철호, 산업정책연구원)
Design Revolution ; Design Management (조동성, designNET)
기억의 디자인 경쟁력 강화를 위한 Design
디자인 경영 인증 제도에 관한 연구 (최종보고서)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