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론]파워에이드광고기획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8.02 / 2019.12.24
  • 2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파워에이드 광고 기획안입니다. 제출용 한글 보고서도 있으니 관련 보고서를 준비하시는 분들의 많은 참고 바랍니다.
목차
1. 코카콜라사 연혁
2. 코카콜라사의 모토
3. 코카콜라사의 제품
4. 파워에이드의 역사
5. 파워에이드의 모토
6. 마케팅 목표
7. 상황분석
8. 포카리 스웨트
9. 게토레이
10. SWOT분석
11. 시장 세분화
12. 포지셔닝 map
13. 4P’S
15. 광고전략
16. Powerade story board
본문내용
4. 파워에이드의 역사

-탄산 음료 시장 중 콜라 시장에서 압도적인 시장 점유율을 확보하고 있는 코카콜라 - 점차 성장하는 스포츠 음료 시장을 물러설 수 없는 매력적인 시장 인식
-1994년 ‘파워에이드’를 출시
-스포츠음료시장: 포카리스웨트와 게토레이 후발주자인 파워에이드 : 3위의 시장 점유율 확보
-계속적인 시리즈 상품 출시와 마케팅 활동에의 투자로 점차 시장 점유율을 높여 시장 점유율 2위의 게토레이 추격 중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광고론] KTX 광고기획서, 광고기획안
  • 달려라~!!KTXTable of Contents123456KTX 개요 환경분석SWOT 분석 STP 전략광고제작4P (Price, Place, Promotion, Product)개 요STP환경분석SWOT4P광고제작경부고속국도 건설방침 결정 기본계획 및 노선 확정(서울-천안-대전-대구-경주-부산, 409 km)차량도입계약 체결 (프랑스 TGV 시스템 선정, 46편성)고속철도건설 기본계획 변경 단계별 개통1단계: 서울-대전 ’03년 12월, 서울-부산 ’04년 4월 개통2단계: 2010년 개통 호남선 전철화 추진계획 수립(철도청)서울-

  • [광고론] E-마트 이마트 PB제품 광고기획서, 광고기획안
  • 이마트가 만드는 특별한 상품E-Mart P.B Product 목차■PB란?■환경분석-외부환경 및 내부 PB환경■S.W.O.T■S.T.P-Segmentation, Targeting-이마트 및 PB제품 개별 Positioning■4P Mix■광고 제작-광고1-광고2PB란 ■Private Brand의 약어■백화점이나 대형 유통 매장 등에서자기 매장의 특성과 고객의 성향에 맞추어독자적으로 개발한 브랜드를 의미■적용 제품 영역은 패션 상품에서부터 식품음료잡화에 이르기까지다양한 편■이들 제품은 경쟁 제품보다가

  • [광고론] LG전자 DMB폰 광고기획안
  • LG전자 DMB 폰 광고 기획안~ 목차 ~1. DMB폰에 대한 설명과 상용화 시점 예상2. 시대의 흐름에 따른 핸드폰의 concept 변화 및 최근 싸이언 광고의 trend3. LG CYON DMB폰의 광고 컨셉 및 전략4. 콘티 1 & 콘티 25. 결론1. DMB폰에 대한 설명과 상용화 시점 예상 1) DMB폰에 대한 설명 DMB는 휴대 전화기나 전용 수신기로 각종 동영상 방송을 시청하는 이동 수신형 방송서비스이다. 남산, 관악산에 위치한 지상파 송신소를 통해 전파가 송출되는 지상파DMB와 위성을 통해

  • [광고론] 애완동물용 마이크로칩인 세이버 광고기획안
  • 광고 기안 발표 표지개요마케팅 계획II. 광고 크리에이티브 계획III. 광고 설명1. 상품, 상품명, 상품 특징2. 마케팅 환경 분석 – SWOT / 3. 마케팅 목표1. 광고 목표 / 2. 표적수용자3. 크리에이티브 전략 4. 매체 전략(1/13)I. 마케팅 계획상품, 상품명, 상품 특징*상품: 애완동물 몸 속에 넣는 마이크로칩*상품명: 세이버*상품 특징: 매우 작은 칩으로, 애완동물에 관한 모든 정보를 담아 몸 속에 투여함-개체를 식별하기 위한 수단으로 동물의 피부 아

  • [광고론] 삼천리자전거 `레스포` 광고기획안
  • 광고만들기 목 차 (1) 상황 분석I. 기업 및 브렌드 분석 -기업 분석-. 브랜드 분석II. 소비자 분석III. 시장 조사IV. 경쟁 분석(2) 문제점(3) 기회(4) 시장 세분화I 시장 구분II. 표적시장III. 표적시장의 선정과 특성 IV. 포지셔닝(5) 목표I. 마케팅 목표II, 광고 목표(6) 광고 전략 I. 매체 전략 II. 크리에이티브 전략(1) 상황분석1. 기업 및 브랜드 분석① 기업분석-1944년 국내 최초의 자전거 생산 및 판매 기업으로서 창업해 국내 최초 완성 자전거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