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론]파워에이드광고기획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8.02 / 2019.12.24
- 15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파워에이드 광고 기획안입니다. 발표용 PPT 보고서도 있으니 관련 보고서를 준비하시는 분들의 많은 참고 바랍니다.
- 목차
-
Ⅰ. 코카콜라와 파워에이드 소개
1. 코카 콜라의 연혁
2. 코카 콜라의 모토
3. 코카 콜라 브랜드
4. 파워에이드의 역사
5. 파워에이드의 모토
6. 스포츠 이온음료란?
Ⅱ. 시장분석 및 마케팅 목표
1. 마케팅 목표
2. 시장분석
3. SWOT 분석
4. 경쟁사 제품 분석
Ⅲ. STP와 광고전략
1. 시장 세분화
2. 표적시장
3. 포지셔닝
4. 표적시장에 대한 4ps전략
5. 광고 전략
<광고 스토리보드>
- 본문내용
-
3. SWOT 분석
○ 강 점
-스포츠 음료로서 높은 기능성을 가지고 있다. 또한 파워에이드는 스포츠뿐만 아니라 일상 생활에서 자리끼, 노동후의 피로 회복, 신체 밸런스 조절등에 이용될 수 있으므로 기능성 측면에서는 높은 점수를 줄수 있다.
-다양한 제품군을 가지고 있다. 이는 파워에이드의 특징으로, 한 종류 밖에 없는 포카리 스웨트, 2종류 밖에 없는 게토레이와는 달리, 현재 총 6종류가 발매 되었다. 그래서 소비자의 요구에 빠르게 대처할 수 있다.
-음료 용기가 경쟁제품과 차별화 되어 있다. 캔 제품을 제외한 페트 제품들은 손에 맞는 디자인으로 고객이 편리하게 이용 할 수 있고. 타 제품들에서는 느낄수 없는 고급스러움을 만끽할수 있다.
○ 약 점
-타 음료에 비해 높은 가격, 현재 파워에이드는 경쟁사의 비슷한 용량의 제품이 100원 정도 비싸다.
-색소 음료라는 인식이 있다. 제품군을 색과 향으로 나누고 있고. 파란색이나 초록색 같은 기존 음료와는 다른 색 때문에 소비자들이 거부감을 가지고 있다.
-잦은 제품 출시와 시기마다 절판되는 제품이 있어 소비자들에게 혼돈을 주고 있다.
-계절 상품이라는 이미지가 강하다. 거의 모든 탄산음료가 같은 실정이지만 여름을 위한 제품이라는 인식이 너무 강하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실습생프로파일(사회복지현장실습, 사회복지전공동기, 실습기관선택이유, 성취목표, 목표달성파악, 자신의강점과약점, 취미와특기, 바라는점)
- 가족사정의 개념과 생태체계적 관점에서의 중요한 기준 5가지를 열거하고, 각 기준에서 해야 할 역할을 서술하시오
- [사회복지실천기술론] 사회복지실천기술의 개념과 특징에 대해 설명하고, 사회복지사의 가치에 대해 서술하시오.
- [매스컴과 현대사회]영화 `트루먼쇼`가 보여주는 현대매스미디어에 대한 비판
- 구문 의미 이해력 검사
- 광고학, 광고의 역기능이 무엇인지 알고 있는 대로 기술하시오
- 2주 1강에서 성격 5요인 이론에 대해 학습했습니다 성격 5요인에 비추어 자신의 성격을 분석해보세요
- A+ 효과적인 리더의 행동의 두 유형을 설명하라
- A+우리나라 기업가(대기업 또는 벤처기업, 중소기업등)의 창업정신, 창업과정,
- 청소년복지의 발전과정을 단계별로 기술하고, 우리나라 청소년복지의 발전방향을 제시해 보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