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 전략, Corporate Strategy, 마케팅]코닥(Kodak) 경영전략(Corporate Strategy)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8.02 / 2019.12.24
  • 4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MBA 과정 공부하고 있는 학생입니다. 개인 최종 레포트로 작성한거구요 좋은 성적을 받았습니다.
디지탈 시대에 코닥이 가지고 있는 현재 문제점 내. 외부 환경분석, 사업 전략, 그리고 제안 등을 기초로 준비한 자료입니다. 현재 나와 있는 자료가 없어 모든 채널을 동원하여 매출 현황, 주가, 경쟁사, 설문조사 자료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모든 자료는 영문입니다.
목차
1.Brief Introduction & Key Issues
- Company Overview
- Key Issues

2. External Analysis
- Macro environmental analysis
- Analysis of environment trends
- Porter 5 Forces
- Competitor Analysis

3. Internal Analysis
- Business Segment
- Financial Statement
- Analysis of Core Competences

4. Analysis of Strategy
- Fundamental Strategic Challenges
- Corporate Strategy

5. Recommendation
본문내용
Company Overview,Vision, Value, Mission, Key issues, Stock Price, Revenue, Net income, ROI, ROE, Growth rate,

External Analysis,Macro environmental analysis, Analysis of environment trends, Porter 5 Forces, Competitor Analysis

Internal Analysis, Business Segment, Financial Statement, Analysis of Core Competences

Analysis of Strategy, Fundamental Strategic Challenges, Corporate Strategy

Recommendation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마케팅] 브랜드 마케팅의 성공사례 연구
  • 전략(Brand Strategy)의 중요성이 날로 증대되고 있는 가운데 소비자들에게 좀 더 정확한 브랜드의 의미를 전달하고자 하는 것이 이 연구의 목적이다.2) 연구 배경브랜드 전략(Brand Strategy)의 중요성이 날로 증대되고 있는 가운데 지난해 말 한국을 다녀 간 마케팅 분야의 세계적 거장인 필립코틀러 교수는 “마케팅의 핵심은 브랜드(Brand) 구축에 달려있으며, 브랜드(Brand) 구축하고 관리하는 것이 마케팅의 시작이자 끝이다.”라고 말했다. 또한 그는 “치열

  • 향후 10년 후 미래를 이끌어 갈 기업
  • □ 10년 후 존재할 수 있는 기업 (게리하멜)어떤 사람들은 개념적 및 전략적 사고에 능하고 또 어떤 사람들은 그것이 부족해서 배우지 않으면 안된다. 우리들은 종종 분석적인 사고(analytical thinking)를 개념적인 사고(conceptual thinking)로 착각하지만 나는 종종■ 제3부 독서자료 모음집대단히 분석적이지만 개념화 능력은 떨어지는 사람을 만난다. 또 사람들은 분석능력을 개념화 능력보다 더 가치 있는 능력으로 생각하는 경향이 있다. ◇ 경영자는

  • (A+자료) 브랜드 마케팅의 정의 및 특징과 성공적인 브랜드 마케팅 사례분석, 경영전략, 마케팅 전략, 판매전략, 구매전략, 향후 전망 조사분석
  • 마케팅의 성공사례1.가파치의 공동 브랜드 개발 및 중국진출 사례가파치(CAPACCI)라는 고유브랜드로 90년에 첫 수출을 시작한 기호상사는 현재 미국, 일본, 중동등 27개국에 수출하고 있다. 또한 동남아 시장을 장악하기 위해 중국에 생산시설을 마련하여 현재 4개 공장이 가동 중에 있다. 기호상사는 우리나라 중소기업의 취약점인 해외마케팅 능력을 보완하기 위하여 공동브랜드 전략을 추구, 좋은 성과를 내고 있는 기업으로 중국을 생산기지 및 주변국

  • [스포츠경영]기업의 스포츠 스폰서십 전략
  • 전략이나 정체성 전달을 위한 구성요소의 선정에 평가기준이 되어 새로이 소비자에게 전달하려는 메시지를 작성하게 되는 순환적 과정을 보여주고 있다.NoiseTargetMediumCorporationSportsSponsorshipTranslationResponsePositive and NegativeFeedback Massages 스포츠 스폰서십을 통한 메시지의 변화자료: D. E. Shultz, & D. G. Martin, Strategic Advertising Campaigns (Chicago: Crain Books, 1979), p. 6.2. 미디어전략으로서의 스포츠 스폰서십많은 마케팅 믹스 요소들 중에서 스폰서십은

  • [경영전략]기업의 스포츠 스폰서십 전략
  • 전략이나 정체성 전달을 위한 구성요소의 선정에 평가기준이 되어 새로이 소비자에게 전달하려는 메시지를 작성하게 되는 순환적 과정을 보여주고 있다.NoiseTargetMediumCorporationSportsSponsorshipTranslationResponsePositive and NegativeFeedback Massages 스포츠 스폰서십을 통한 메시지의 변화자료: D. E. Shultz, & D. G. Martin, Strategic Advertising Campaigns (Chicago: Crain Books, 1979), p. 6.2. 미디어전략으로서의 스포츠 스폰서십많은 마케팅 믹스 요소들 중에서 스폰서십은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