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 전략 분석]암웨이의 재무구조와 경영전략 분석 및 시사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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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팀원 소개

2. Amway社 현황

3. Amway社 기업 문화

4. Amway社 재무구조(한국Amway)

5. Amway社 전략

6. Amway社 기회와 위험

7. Amway社 시사점
본문내용
Amway 현황
(1)암웨이는 1959년 미국에서 두명의 젊은 기업가 리치 디보스와 제이 밴 엔델에 의해서 시작되었다.
그들의 퍼슨 투 퍼슨 마케팅에 중점을 둔 혁신적인 비즈니스 기회는 오늘날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산업중의 하나를 만들어 냈고, 지금도 그 주역으로 활약 하고 있다.
현재 암웨이 제품은 80여개 국가와 지역에서 360만 이상의 IBO를 통해 유통되고 있다.
암웨이는 지난 회계 년도에 490억 달러의 매출을 기록한 글로벌 기업 알티코의 자회사이다.
Amway社의 해외지사 현황
(도표 설명부분입니다. 쉽게 설명하실 수 있도록 구성했습니다.)
한국Amway社의 현황
[ ‘기회’라 불리는 한국암웨이 ]
한국암웨이는 1987년 외국 투자법인 설립을 신청, 이듬해인 1988년에 정식으로 설립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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