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사회] E-sports 이스포츠 문제점과 한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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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E-스포츠의 개념

2.국내 E-스포츠의 현황

3.E-Sports의 인기요인

4.시장 분석문제점 및 한계

5.결론

6.Q & A
본문내용
E-Sports의 개념

▷ 좁은 의미

- 게임대회 또는 리그만을 지칭하는 의미
  
▷ 넓은 의미
   
- 게임을 이용한 대회뿐만 아니라, 대회에서 활동하는 프로게이머,
게임 해설자,방송국 등을 포함한 엔터테인먼트 산업으로서의
의미와 게임 문화와는 또 다른 신문화

Electronic Sports 의 약자로, 뛰고 달리는 등의 스포츠와는 달리
인터넷 상에서의 즉, 네트웍 게임을 이용한 각종 대회나 리그를 뜻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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