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만화 터치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7.25 / 2019.12.24
  • 23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작가 소개
2. 작가의 작품
2-1. 작품 연표
2-2. 주요작품 맛보기.
①. Nine
②. 미유키
③. 쇼트프로그램
④. 러프
⑤. H2
⑥. 언제나 미소라
3. 터치 분석
3-1. 등장인물
3-2. 스토리
3-3. 아다치작품의 특징 (작품 분석)
①. 스토리 전개 방식
②. 캐릭터들의 특징
③. 애니메이션, 영화 정보
4. 다른 스포츠&연애 작품과 비교
①. 내일의 죠
②. 4번타자 왕종훈
본문내용
1. 아다치 미츠루 (安達 充, あだち みつる)


아다치 미츠루(安達 充, あだち みつる)는 1951년 2월 9일 일본 군마현 이세자키(伊勢崎)시에서 태어났다. 아디치 미츠루는 예명, 필명, 이며, 본명은 이시라 이다.
혈액형은 AB형이다,(터치의 주인공, 우에스기 타츠야도AB형태)
취미는 핀볼 게임과 커피 마시기이고, 존경하는 만화가는 아톰으로 유명한 데스카 오사무라고 한다.

아다치 미츠루는 작품속에 자주 등장하는데, 작품속의 아다치 미츠루는 언제나 젊은 모습이다. 작가의 마음은 항상 젊다는 의미인지, 아니면 다른 의미가 있는지는 모르겠다.

아다치 미츠루는 고등학교 1학년 때, [COM]에 처음으로 단편 수록한 [벌레와 소년]을 투고, 가작에 입선, 1969년에 형에 이끌려 상경 이후, 이시이 이사미의 어시스던트를 거치게 된다.

다음해인 1970년 [디럭스 소년 선데이]에 [사라진 폭음("The Fadded Explosion",消えた爆音)](원작 기타자와 치카라)으로 데뷔하였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정책 분석] [A+레포트] 일본 대중 문화 수용성
  • 일본문화 개방과 대중매체4.1. 일본대중문화 침투현황(1) 영화와 비디오테이프(2) 가요, 무대(3) 영화(4) 출판(5) 방송4.2. 위성을 통한 문화 침투4.3. 일본대중문화 개방에 대한 방송의 전략4.4. 일본대중문화 개방에 따른 대중매체 대책(1) 일반적 대응 방안(2) 장르별 대응 방안1) 영화2) 만화 및 애니매이션3) 가요, 음반4.5. 소결 및 제언5. 일본대중문화 개방으로 인한 한국관광 산업의 영향과 한국에 대한 관심분석5.1 일본대중문화 개방으로 인한

  • 일본드라마 레포트
  • 1. 주제 선정 이유 국내 케이블 텔레비전과 위성 방송에서 일본 드라마를 볼 수 있도록 한 개방조치가 이루어진지 1년이 가까워 온다. 1998년 영화, 비디오, 출판만화가 처음 부분적으로 개방된 이후 대중가요 부분 개방이 이루어졌고, 2000년 1차 방송개방에서 다큐멘터리, 보도, 스포츠 그리고 국내개봉 일본영화를 방송하는 것이 가능해졌다. 이후 단계적 일본문화 개방은 역사교과서 왜곡 파문과 만나면서 잠정 중단되었다. 그 후 2003년, 2차 방송 개방으

  • [비교경영론] 소니 SCE(Sony Company Entertainment)와 Nintendo(닌텐도)의 Business Model(비즈니스모델) 비교 분석
  • SCE(Sony Company Entertainment)와Nintendo의 Business Model 비교 분석제출일 : 2007. 12. 7. (金) Ⅰ. 서론1. 주제 선정 이유Ⅱ. 본론1. 일본 게임시장의 변천(1) 제 1세대 – 게임 시장의 형성 (1970년대)(2) 제 2세대 - 산업으로 발돋움한 비디오 게임(1980 ~ 1987)① 만화/애니메이션의 게임화② 일본식 RPG의 탄생 (3) 제 3세대 – 닌텐도를 중심으로 한 3강 체재(1988 ~ 1994)(4) 제 4세대 – 비주얼의 혁신이 이루어낸 판도 변화 (1995 ~ 1999)(5) 제 5세대 – 소니의 독주 체재(2000 ~

  • 지구수비형 애니메이션의 형태와 특징에 대한 소고
  • 만화캐릭터보다도 영화캐릭터로서의 성격이 더 강하다고 판단하여 예시로 인용하지 않았다.2.1.2. 로봇형 로봇형은 인간형 거대 로봇 병기를 사용하여 전투를 하는 유형을 뜻한다. 이 유형의 에니메이션의 대부분은 일본에서 제작되어지며 한국에서 소수, 미국에서는 제작이 거의 이루어지지 않고 있는 상황이다. 로봇형 애니메이션은 한국에서는 김청기 감독의 (1976), 일본에서는 (1963), (1972), (1979), 등의

  • [운영관리] 국내 테마 파크의 운영 경쟁력과 비교분석
  • 분석-김병원 作-테마파크 환경디자인 기초요소 연구 -노권찬 이길순 作-일본에 있어서 전통 및 지역성을 주제로 한 테마파크에 관한 연구- 김은중 박승 作-테마파크 이용객에 만족도에 관한 연구 - 이주한 作-ko.wikipedia.org/wiki-211.118.202.130/pdf/2007/08/28/20070828-02.pdf-www.reportworld.co.kr/report/data/view.html?no=395792 - 32k-일본 테마파크의 사례와 전략 -김희진 作목 차1. 테마파크 산업의 정의 2. 테마파크 현황 분석2-1. 외국의 테마파크 (미국)(1) 디즈니 랜드(DIS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