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LG전자의 Zenith 인수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7.25 / 2019.12.24
- 3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기업소개
- LG 전자
- Zenith
2. 기업인수합병 (M&A)
- M&A 정의
- M&A 목적
- M&A 장점
- M&A 단점
3. LG전자의 북미진출과정의
어려움
- 신문사례
4. LG전자의 Zenith인수동기
및 전략적가치
5. Zenith 인수과정
6. LG전자의 Zenith 통합의
노력
7. 인수 이후의 경과
8. 인수 결정시 문제점
-대안
9. Electrolux의 해외인수
합병전략
- 본문내용
-
신문게재일자 : 2006/01/01
-뉴욕[세계 속의 IT코리아]미국-꿈의 대륙 깨운 IT코리 'Good'
◇코리아 인 뉴욕=맨하탄 타임스퀘어는 불야성을 이룬다.....
왁자지껄한 인파 속에 ‘애니콜’ ‘사이언’을 들고 다니는 사람들은
쉽게 눈에 띈다........뉴요커들은 대한민국은 몰라도 삼성전자와
LG전자는 안다. 기업이 국가보다 브랜드 인지도가 높은 경우다..
삼성전자와 LG전자는 북미 시장에서 어려움을 겪었다.......
이미 세계 굴지의 제조업체들이 삼성과 LG전자의 부상을 알고
있었지만, 바잉파워가 막강한 북미 유통 시장 특성상 유통 시장
공략은 만만하지 않았다.......그러나 북미 시장에서의 성공은
전세계 시장의 성공을 좌우하기에 포기할 수 없었다.......
- 참고문헌
-
http://www.lge.co.kr/cokr/about/b_info/history.jsp
http://blog.naver.com/kkuet?Redirect=Log&logNo=30004937482
http://blog.naver.com/sidgna85?Redirect=Log&logNo=70004093724
http://www.happycampus.com/pages/data/1503/D2502913.html
http://www.lge.co.kr/cokr/ir/financial/f_highlight.jsp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한국경제의 이해] 한국무역의 구조와 정책
- 조직구조설계 아모레퍼시픽 성공사례
- [유통과 프랜차이즈] Chapter 7 경로 구성원간의 갈등
- 애플 - 기업소개와 연혁
- [기업분석] 경영 전략(농심)
- [경영전략] 5-Forces Model 이론을 바탕으로 한 농심 분석
- 페이스북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페이스북 미래전략수립
- 워커힐호텔 경영사례및 마케팅전략
- [호텔경영론] 워커힐호텔의 마케팅과 경영전략
- [인사행정][인사][행정][실적주의][엽관주의]인사행정의 특징, 인사행정의 실적주의, 인사행정의 엽관주의, 인사행정의 정실주의, 인사행정의 인사관리, 인사행정의 능력발전, 향후 인사행정의 내실화 방안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