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Sony 소니 경영방식과 실패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7.25 / 2019.12.24
  • 1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기업 소개
설립 및 역사
브랜드 기원
매출액 및 그룹 상황
경영방식
가치창조정신
현지화 및 글로벌 전략
브랜드 파워
인사관리
실패

실패의 원인
신 경영체제
새로운 전략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다국적 기업 SONY 분석
  • 소니 픽처스 엔터테인먼트사업 부문 등4. 음악(Music) 사업 부문- 미국 및 일본 소니 뮤직엔터테인먼트 등 2개의 기업을 통해 운영5. 금융 서비스(Financial Services)- 소니 파이낸셜 홀딩스와 소니 생명보험, 소니 은행 등을 통해 운영6. 소니 모바일 커뮤니케이션(Sony Mobile Communications) 사업 부문- 모바일 전화기 디자인, 개발, 제작 및 판매를 담당 2-3. 소니의 핵심역량소니는 2012년 CEO 히라이 가즈오는 ‘하나의 소니’라는 신 경영 전략 철학을 발표했다.

  • [경영학] 소니의 성공과 실패(소니 침몰의 원인 분석)
  • 소니는 이데이 회장 부임 후 지속적인 개발을 멈추고 개발된 기술을 응용하는 방식으로 기업운영을 전환하였다. 더욱 빠르게 변하는 시대에 변화를 멈춘 소니의 결과는 당연한 결과로 보인다. 소니는 회사가 장점을 잃었을때 어떤 결과를 내게 되는지 잘 보여주는 사례가 될 것이다. 소니의 침몰은 당연한 결과이다.참고문헌삼성경제연구소 -외국인 CEO가 이끄는 소니의 미래소니의 추락4인의 CEO국제경영학 (장세진 저)경영학 원론 (교재)소니 코

  • 소니 소개 - 소니 인사제도 특성, 소니와 삼성의 인사 제도상의 특성 요약
  • 소니Ⅰ. 소니(sony)사 소개1Ⅱ. 소니 인사제도 특성.1Ⅲ 소니와 삼성의 인사 제도상의 특성 요약.51.소니와 삼성의 경영철학 및 인재상.52. 삼성의 인사제도 특성 요약6Ⅳ. 소니 고용의 실제(전임 소니 엔지니어와의 만남)7Ⅴ. 소니 최근 동향11Ⅵ. 소니의 인사제도를 통해 바라 본 시사점.13참고 자료 출

  • [학사][인사관리]우리나라 역량중심의 인적자원 경영 연구 분석
  • 경영학 석사등이 있다. 동기나 특질은 지니고 있다고 가정하거나 관리만 잘하면 심어 줄 수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그러나 그 반대가 효과적일 수 있다. 복잡하고 어려운 업무일수록 직무역량이 우수한 업무 성취를 예측하는 것이 중요한데, 예를 들면 고급 기술직이나, 전문직, 관리자들은 대부분 지능이 상위 집단에 속하며 학력에도 뚜렷한 차이가 없다. 이러한 경우 우수한 업무 수행자를 가늠하는 요인은 동기(Motivation), 대인 관계 능력(Interperso

  • [국제경영] 소니 해외직접투자
  • 소니가 세계적인 전자 기업으로 발돋움하게 만든 원천이기도 하다. 기술과 제품컨셉 그리고 브랜드를 전세계적으로 통일시킴으로서 성공한 소니는 그칸큼 철저한 현지화 전략을 추구하고 있다. 소니는 현지인을 최고 경영진으로 발탁함음 물론 조직관리도 현지의 근로관행이나 사정을 우선 고려하고 있다. 3) 글로벌한 기술 경영 소니의 초기 해외 연구소는 상향적 접근 방식에 의해 관리되었다. 당시 회장이 소니의 해외자회사는 물론 제조 및 판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