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 SKT(sk텔레콤) 새로운 월드컵 마케팅 전략 방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7.25 / 2019.12.24
  • 1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월드컵 마케팅 이란?

환경분석 & 기업비교

SKT 현재 마케팅 분석

마케팅 대안 제시

결 론
본문내용
올림픽보다 긴 한달 동안의 시간
모든 경기가 각본 없는 감동의 드라마
- 소비자들의 감성 자극
축구라는 단일종목으로 인한 높은 집중도
- 경기장 및 응원이 열리는 장소 등에서 프로
모션의 집중도를 극대화
FIFA 주관 하 철저히 상업적으로 운영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훌륭한 파워포인트 엿습니다!
  • jkeh1***
    (2010.06.03 21:58:47)
회원 추천자료
  • SKT(SK텔레콤) 기업분석과 SKT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SKT 문제점과 해결방안제안 PPT
  • SKT는 여러 보도자료와 광고로 사회에 도움이 되는 기업이라는 이미지를 쌓고 있다.2. 가격 : 낮시간 기준으로 경쟁자 KTF보다 낮은 영상통화요금 제시.4.프로모션 : 온/오프라인 통합 캠페인의 성공적인 사례로 평가되고 있음.*감성마케팅과 브랜드 로고 ‘T’새로운 로고는 기존 로고의 딱딱한 이미지에서 탈피해 ‘생각대로’ 캠페인과 연계한 감성 마케팅 활동감성 마케팅(그외 전략)융합 마케팅*SK텔레콤은 고객층이 유사한 타 산업군과 제휴해

  • [인터넷마케팅] [인터넷마케팅]시장점유율향상을위한인터넷쇼핑몰11번가11st마케팅전략A+리포트
  • SKT라는 이동통신회사의 특징을 적극 활용하여 성공을 이루었다. ‘11번가’는 앞으로도 SKT가 축적한 다양한 유통채널, 유무선 인터넷 사업의 활용을 통해 미래 성장을 주도할 글로벌 스케일의 오픈마켓이 될 수 있다.특히, SKT의 특징을 살려 거래 수수료 이외에도 광고 수익, 직접 상품 출시, 다양한 연계 상품 및 타 사업 군과의 제휴 마케팅으로 수익성을 높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SK텔레콤은 최신 트렌드를 선도하는 거리의 개념을 부여, 유비쿼터

  • [기업윤리]KT의 윤리경영 사례
  • 데 있다. 조직 구성원의 자율성을 부여하면서도 기본 수준을 유지하는 융통성 있는 한 단계 높아진 관리체제로의 진화가 이루어 질 수 있도록 기업체들의 각고의 노력과 운영상의 기술이 필요할 것이다. 따라서 현대 기업의 윤리경영은 기업내부의 윤리의식 확보를 통하여 그 외부효과로서의 소비자에 대한 가지체공을 꾀하는 방향으로 진행되어야 할 것이다.1. KT 소개2. SWOT 분석3. KT 윤리강령4. KT 윤리경영5. 향후 개선방안6. 결론 및 시사점

  • 인적 자원 관리 KT 인사 확보 전략 현상과 문제점
  • 전략의 문제점과 개선방안 2-1. 소극적인 모집 활동2-2. 온라인 입사지원의 문제점2-3. 인턴쉽 제도의 부재2-4. 선발 활동 평가의 부재2-5. 장기적인 KT의 인력 확보 전략을 위한 제안Ⅲ. 결론 Ⅰ. 서론1. 기업 선정 동기2004년 1월부터 번호 이동성 제도가 시행되었다. 이 제도의 도입에 따라 이동 통신 3개사의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다. 현재 이동 통신 업계의 지배적 사업자는 SK텔레콤인데 번호 이동성 제도가 시행됨에 따라 SK텔레콤의 시장 지배체제가

  • SKT vs KTF 기업조직분석
  • SK Telecom으로 사명 변경)199801-고객중심정보시스템(COIS)개통04-국내 최초 서비스사업자와 제조업제간의 마케팅 제휴서비스 개시200002-차이나유니콤과 기술 및 경영관리 분야 포괄적 통신협력 체결 200104-신세기통신, SK신세기통신으로 사명 변경09-윤리적인 기업경영 실천을 위한 `임직원 행동준칙` 발표11-세계 최초 IMT-2000 시범서비스 개시200207-011/017 망통합 완료200304-SK IMT와 합병07-새로운 `기업 혁신 전략(Change Management)` 발표200402-고객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