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 스터디 공간 제공 카페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7.25 / 2019.12.24
- 2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회사 CI
2.경영 이념
3.시장환경 분석
4.사업 및 제품소개
5.마케팅전략
6.운영전략
7.향후 전략 및 정리
- 본문내용
-
경영 목표
1층- 저렴한 가격으로 단 시간 휴식 공간 제공
- 약속시간보다 일찍 도착한 경우나 친구가 약속시간보다 늦게 오게 된 경우,
볼 일이 끝나고 다른 약속 시간이 남은 경우 등 시간이 남지만 혼자라서 혹은
시간이 어중간이 남아 마땅히 있을 곳이 찾지 못해 배회하는 경우가 있다는 것을
착안하여 1층을 그런 사람들을 위한 공간으로 마련하였다.
1-2천원 짜리 값싼 음료로 공간 뿐 아니라 소설책이나 신문, 잡지 등 읽을거리를 비치하여
바쁜 현대인에게 시간 절약의 기회도 제공하는 이점도 마련하였다.
2층- 저렴한 가격으로 세미나실과 샐러드 제공
- 현재 팀 과제나 동호회로 인해 세미나실 공간의 필요성이 커지고 있다.
- 이런 경우 대학교 빈 강의실을 주로 이용하기 쉬운데 이때 빈 강의실 찾아야 하며
때로는 신청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다. 특히 대학생이 아닌 경우에는 더욱 자리 마련이
힘들다는 점을 착안하여 2,3층을 세미나실 제공하는 공간으로 마련하였다.
Ts-zone의 세미나실을 이용하면 샐러드만 먹어도 이익이란 생각이 들도록 저렴한
가격으로 세미나실을 제공함으로써 고객을 유치 하고자 한다. 3층- 2층과 같음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