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락앤락 마케팅커뮤니케이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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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선정배경 및 기업소개

시장분석

Marketing Communication

위기를 기회로

시사점
본문내용
1. 시장상황 분석 (수요 측면)
실용성 추구
· Wellbeing 붐으로 먹거리 관련 관심 증대 (신선한 보관)
· 맞벌이 부부 · 싱글족 증가로 Life-Style 변화 (장기간 보관)
· 주5일제 시행으로 레저문화 급속한 확산 (실용적인 보관)
생활용품의 고급화 · 차별화 추세
· 가격만 싸다고 좋은 것이 아니다 (품질 중시)
· 회사는 몰라도 브랜드는 안다 (브랜드로 구매결정
참고문헌
김동훈 안광호 유창조 [촉진 관리] 학현사. 2006.
이상훈 김정희. [세계의 먹거리를 우리것에 담는다-락앤락]
KBS 신화창조의 비밀 제49회
[뚜껑에 날개를 달아라. 국산 밀폐용기 락앤락의 세계시장 공략기]
락앤락 공식 사이트 http://www.locknlock.com/
락앤락 공식 써포터즈 http://www.bethe1.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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