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주)쓰리쎄븐 777의 해외진출 전략방안 제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7.25 / 2019.12.24
  • 29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기업선정 이유 및 기업소개

2. 연구대상 소개
(1) 기업연혁
(2) 777소개
(3) 성장과정

3. 777진단하기
(1) SWOT분석에 따른 진단
(2) 마케팅믹스(4P)에 따른 진단
(3) 매출성과 및 재무분석
(4) 조직구조 진단

4. 777처방하기
(1) 전략방향 제안
(2) 미국시장의 처방
(3) 중국시장의 처방
(4) 조지구조의 관리
(5) 환위험 대처방안
본문내용
1.기업 선정 이유 및 주제소개

자본도 천연 자원도 많지 않았던 대한민국에서는 80년대 이후 수출을 통해 많은 외화를 벌었다. 그렇다면 세계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고 있는 made in Korea의 제품은 무엇일까? 그것은 삼성의 반도체도 현대의 자동차도 아니다. 정답은 다름 아닌 777(Three seven)의 손톱깎이다. 전 직원이 200명도 넘지 않은 중소기업에서 만들어내는 단가 1000원 미만의 손톱깎이는 전 세계 인구의 절반이 넘는 27억 명이 우리의 중소기업이 만들어낸 제품을 사용하고 있는 것이다. 손톱깎이를 사용하지 않는 국가를 제외하고 난다면 이는 실로 놀라운 숫자라고 할 수 있다.
중소기업인 777이 세계 시장에서 성공할 수 있었던 것은 창업 시작부터 현재까지 어려움을 겪고, 문제점을 개선하면서 꾸준하게 나름의 성공 노하우를 터득했기 때문이다. 777은 끊임없는 기술 개발과 철저한 브랜드 관리를 토대로 제품에 대한 확신을 가졌다. 그리고 각 지역 특성에 맞는 가격 정책과 유통 경로 모색, 정착을 통한 마케팅 전략을 통해 창업 이래 적자 없는 건실한 재무 구조를 만들어 낼 수 있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마케팅] 쓰리세븐 성공전략
  • 쓰리세븐의 브랜드전략5. 쓰리세븐의 경쟁자 분석(벨금속)6. 4P 분석7. 해외시장 진출 전략8. 쓰리세븐의 현재 문제점 및 해결방안9. 참고문헌1. 기업연혁 및 소개기업 사명 : 작지만 양질의 제품 생산으로 전세계에 아름다움과 건강전달“ 1975 대성금속 창립(現 김형규 회장)1979 서울사무소 개설(무역사무소) 1982 손톱깎이 의장등록 제38601호 수출의 날 기념, 국무총리 표창 수상 1985 공장 품질관리 2등급 A 획득 천안 봉명동에 외주단지 공장부지

  • [마케팅] 쓰리세븐의 국제마케팅 성공사례
  • 777쓰리세븐 회사의 국제마케팅 성공사례1. 쓰리세븐의 역사 및 소개2. 해외진출 과정의 역경• 극복 과정2.1 신뢰는 생명이다2.2 품질로 승부를 걸다2.3 부가가치의 창출2.4 새로운 유통 경로의 확보2.4.1 월마트를 뚫어라2.5 위기를 기회로2.5.1 미국 보잉사와의 상품권 분쟁2.5.2 중국의 복제품2.5.3 911 테러 이후 미국 비행기 탑승객의 손톱깍기 휴대 금지3. 매출과 번창4. 성공 요인 및 해결방안5. 결론PROLOGUE지난 1997년 10월, 중국 경공업 단

  • [마케팅전략] 틈새시장의 중소기업 마케팅 전략(쓰리세븐을 중심으로)
  • 틈새시장의 중소기업 마케팅 전략777(쓰리세븐)요약문서론Ⅰ. 777 소개 1. 기업연혁 및 소개 2. 선정이유 본론Ⅱ. 전략분석 - 4P를 중심으로 한 전략 분석1. SWOT , STP 분석 2. 4P Ⅲ. 마케팅전략1. 성공요인분석 2. 문제점 및 해결방안 결론Ⅳ. 제안 부록참고문헌 소감문 요약문777현재 세계 80여 개국에 손톱깎이를 수출하는 기업으로 1975년에 설립.설립 이후 무적자의 기업으로 손톱깎이 하나로 세계시장을 정복한 기업.181명의 중소기업으로써

  • [항공사] 사우스웨스트항공사 분석
  • 주역은 허브 켈러 회장(60).그는 자부심,믿음과 함께 신뢰경영의 3대 요소로 꼽히는 재미(Fun)를 전사원의 공유가치로 승화시킨 최고경영자다.미국에서 가장 웃기는 경영자 사우스웨스트의 공동 창업자인 켈러 회장의 진가는 78년 최고경영자 겸 회장 직무대행에 취임하면서 드러난다. 그는 아메리칸항공 유나이티드항공 등 대형 항공사에 맞서 값싼 운임과 짧은 운항간격 등 차별화된 전략을 구사하면서 사우스웨스트를 미국 4위의 항공사로 키워

  • [국제경영] 쓰리쎄븐 777의 해외진출 성공 사례 연구
  • 전략으로 외국 기업과의 국제적 협력에 소극적이었던 한국경제와 기업인들에게 새로운 도전이 됨과 동시에 생존의 위협을 초래하는 부담이 되고 있는 것도 사실이다. 여기에 세계 환경의 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처하기 위한 기업의 해외진출과 이로 인한 경영의 세계화가 강조되는 것이다. 주식회사 쓰리쎄븐은 1960년대 중반에 손톱깎이 산업에 뛰어들어, 손톱깎이 하나로 세계 시장을 정복했다. 쓰리쎄븐은 매년 8000만~1억 개의 손톱깎이를 만들어 이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