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경영 설문지] 민들레영토 기업의 서비스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7.25 / 2019.12.24
  • 4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1. 다음 중 귀하께서 선호하는 카페를 체크해주십시오.
① 커피빈 ② 스타벅스 ③ 민들레영토 ④ 자바커피 ⑤ 로즈버드 ⑥ 기타 ( )

2. 귀하께서는 민들레영토(이하 민토)에 대해 들어보거나 가보신 적이 있습니까?
① 한번도 들어본적도 가본적도 없다.
② 들어는 봤지만 가본적은 없다.
③ 들어도 보고, 가본적도 있다.

3. 귀하께서 민토에 대해 가진 이미지를 즉흥적으로 적어주세요.
( )

4. 귀하께서는 언제 처음 민토를 이용해 보셨나요?
① 1994년 ~ 1999년 말
② 2000년 초 ~ 2002년 말
③ 2003년 초 ~ 2005년 말
④ 최근 6개월 사이

5. 귀하께서 가장 자주 이용하는 지점은 무엇인가요? (2개 선택 가능)
① 신촌 ② 고대 ③ 구의 ④ 명동 ⑤ 대학로 본관 ⑥ 대학로 별관 ⑦ 종로 ⑧ 기타 ( )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괜찮네요, 잘봤습니다
  • kevinc***
    (2012.03.28 19:09:50)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조사,관광마케팅,대한항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목 차Ⅰ. 서론 1. 마케팅 조사의 개념 2. 관광마케팅 조사의 유형 3. 관광마케팅 조사의 절차Ⅱ. 본론1. 민들레영토2. 범룽랏 병원3. 한성항공Ⅲ. 결론1. 외래 방문객 입국 현황 분석2. 방한 목적3. 한국의 SWOT분석4. SWOT분석에 따른 한국관광의 STP 전략5. 홍보 방안 및 지향점Ⅰ. 서 론 1. 관광마케팅 조사의 개념관광기업의 시장상황은 복잡하고 가변적이어서 늘 시장의 변화에 주목하고, 고객의 욕구에 관심을 가져야 한다. 시장상황을 판단하기

  • [경영전략] GS25의 경영분석
  • 못한체 이용하고 있다는 것을 볼 수 있으며, 전체 표본 중 54%가 가격할인에 대하여 알지 못함으로써 수퍼바이저의 자체적인 평가처럼 보다 많은 판촉활동이 필요하다고 할 수 있다. 그 이외에도 현장민원발급기와 같은 생활편의 서비스 등을 추가로 시행하고 가장 강력한 경쟁자와의 비교에서 절대열세인 입지적인 측면과 가시성을 고려하여 리 모델링 혹은 점포이전 등의 과감한 투자를 한다면 보다 많은 매출신장 효과가 기대된다고 볼 수 있다.

  • [마케팅] 민들레영토 마케팅사례
  • 경영시스템 혹은 전문적인 경영전담부서가 있어야 한다는 취지 아래, 민들레영토에 대한 마케팅 컨설팅을 시도해 보고자 하였다.2.민들레 영토 설문조사▶조사방법 - 민들레 영토의 시장에서의 위치와 현재의 문제점 등의 정보를 얻기 위해서 주 고객층인 대학생 100명을 대상으로 한 설문지 조사를 실시하였다. (남-35%, 여-65%)(1) 설문조사 카페 이용 시 가장 중요한 요소는?안락한 공간과 분위기(35%), 음식과 음료의 맛(21%), 직원의 친절함과 인테리

  • [소비문화] 민들레영토 문화의 허구성 비판
  • 서비스에 대해 구체적으로 알아보고, 그것과 현장 조사 결과를 통해 그 실상을 평가한다. 이러한 내용을 사회학적 이론의 바탕에서 비판적으로 분석함으로써 민토가 드러내는 ‘현대 사회의 소비문화’의 양상을 살펴보기로 한다.2. 민들레 영토 개관민토는 1994년 신촌에서 10평 남짓의 작은 점포로 시작하여, 현재에는 총 4000평 규모의 기업형 카페로 크게 발전하였다. 현재 신촌 ․ 고려대 ․ 대학로 ․ 명동 ․ 경희대 ․ 서울대 ․ 종로2가 ․ 홍익대

  • `민들레영토`의 성공사례 분석 및 나아가야 할 방향 제시
  • 2006년 2학기경영학원론 2반 6조Team Project 보고서민들레영토의 어제, 오늘 그리고 내일- ‘민들레영토‘의 성공사례 분석 및 나아가야 할 방향 제시 - Ⅰ. 서론 1. 회사 소개 및 연혁2. 기업 선정 이유3. 연구 방법Ⅱ. 본론 Ⅱ-1. 성공사례분석1. 회사 대표의 리더십1) 리더 유형2) 조직원의 Motivation 촉발3) Communication2. 블루오션전략- 문화비- 가치부가- 마케팅마인드- SWOT분석- 차별화전략- Cash cow 3. 조직 구성4. 기업윤리와 사회적 책임Ⅱ-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