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경로론]롯데백화점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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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롯데백화점의 특성과 현황 향후 전망을 분석한 발표용 PPT 보고서입니다. 제출용 한글 보고서도 있으니 관련 보고서를 준비하시는 분들의 많은 참고 바랍니다.
-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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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롯데백화점의 경영이념
2. 롯데백화점의 경영방침
3. 현황, 매출액 추이
4. 물류시스템
5. Merchandising Buying
6. 고객서비스
7. 고객관리
8. 고객만족도 수준
9. 경쟁사비교 고객서비스 수준
10. 롯데의 문제점
11. 대안점
- 본문내용
-
5. Merchandising - 원가절감
■ 규격 식품 물류센터 운영
▶ 식품 세트상품 물류 거점 확보를 통한 배달 시간 및 비용 절감
- 품목별 물류거점 지정 및 일괄 배송체제 구축
- 분당(한과,건과,김 등) / 기타 강,남북 용역업체
■ 업무 표준화 및 전산 시스템
- 신규점 OPEN 업무 및 기타 MD,행사 진행 등 업무별 표준화, 메뉴얼화
- 정보 조회 시스템(RIS) 및 인터넷 발주 시스템(EDI) 구축
■ 단품 관리 시스템을 통한 적정 재고 관리
- 구매 빈도가 높은 식품 및 생필품 분석(식품,주류,세제류 등)
- 월별 단품별 분석 및 평가를 통한 인기품목과 삭제품목 선정, 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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